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비밀의 숲

비밀의숲 7회 멍뭉미 시목X여진 장난스런 캐미 +_+

이번 7화에서 시목X영검 긴장 넘치는 캐미 좋았다고 하지만 나는 의외로 셋이서 폰 찾는 장면도 넘 귀엽고 좋았음. 

엄격 근엄 진지에 범인 추리로 한시간 내내 긴장하는 비숲에서 가끔 작가가 개그욕심이 있는 장면들이 있는데 시목, 여진 , 어어형사 셋이서 캐미 좋았음♡


서동재가 가영의 폰을 가지고 있다고 의심하고

여진&어어형사 2중으로 미행붙이고 따라온 시목


현실은 서동재가 이미 폰을 한강에 던지고

여진이랑 어어형사 둘이서 뜰채로 폰 찾고 앉아 있었음


한심


설마했는데 진짜로 폰 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송 갠역시의 ppl 빅픽쳐인강!!!


둘이 증거 발견했다고 난리

그 와중에 흙 묻었다고 폰 물에 씻는 어어형사 

네에 ~??? 도씨떼~??


둘이 저렇게 뛰는건 물이 차가워서 겠지 ?


시목이 직접 폰 찾으러 들어가려고 하자

여진이 아직 물 차가워요 하는데 말에

무심하게 네 ~ (킬링포인틐ㅋㅋ)


말 드릅게 안 듣는 아들 보는 레알 우리엄마 표정

두나배 연기 너무 자연스러웤ㅋㅋ


조신하게 양말도 벗고 물에 들어갈 준비 하는 시목


여진이 등짝 스매싱에 인생 최고로 놀란 시목이

(★´ω`★)ゞ

비기닝에서 이거 언제나오나 했도니 홍홍


화났어요?


아닝데요?

아닝데요?

아닝데요?

아닝데요?

시목이는 아닌데요를 발음하지 못한다....:) 끄적끄적


에? 화났는데 얼굴표정이 지금 화 났는데


굳이 화난 얼굴 그림으로 그려주는 여진

그리고 자기그림 보고 웃음 ㅋㅋㅋ


시목무룩 

머리 넘나 풍성풍성한 것  (>Д<)ゝ”


멍뭉멍뭉

머리카락이 리트리버털같앙


뜰채들고 폰 줏으로 가는 시목

시목이 피부 넘나 뽀얀것 (*´ω`*)ノ


못 내버려 두는 여진이 세상 귀찮은 표정으로 따라나섬

날이 추워서 진짜 들어가기 싫었을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