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작은 신의 아이들

작은신의아이들 _ 심희섭(주하민) 메이킹 촬영 움짤 모음

이번 주말까지 작신아 기다리면서 심심하고 잉여로운 시간은 넘쳐나는 관계로 써 보는 포스팅 ㅋ  심희섭 배우 메이킹 보면 친화력 좋아보이고 뭔가 되게 발랄하신거 같으심 !

요즘 주하민 캐릭터가 커뮤에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메이킹 필름도 주하민 분량 낭낭한게 오씨엔 작진들이 감이 있다. 일 잘한다 

웃는 모습 넘넘 귀엽고 촬영하면 또 진지하게 임하고 심희섭 당신은 대체 ....


공홈에 올라온 대본보시는 검사님 좀 보세요

손가락도 길고 이쁘고 청순하고 


주하민 검사님 수트핏은 펄펙

키크고 잘 생긴 재인쓰 땜에

메컵하시는 분 발 까치발 들고 수정하는거 귀욥 ㅋㅋ


하민쓰 재인이 옆에 찰싹 붙어서 잔망떠는데

재인쓰 본체 넘나 돌부처 


오늘 작살났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작신아 때문에 배우본체 인기에 물 좀 들어오긴 하지 껄껄



재인&단을 위해 음료수를 사온 하민쓰 


캠퍼스물 하나 가즈아 (・´ェ`・)


모찌야 부럽그냥  ....


아현쓰 가방 노리는 하민쓰 

웃는 얼굴이 단정하고 해맑아 (*´∀`*)


치명캐미 뿜어냈던 장면 찍기 전

상체 탈의를 위한 폭풍운동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민이 쿨톤이니?  네이비 슈트 찰떡


아현쓰 옆에서 근엄+진지 연기하는데 엄지척 하는 센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