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 팝업스토어 꽃다방 후기(부끄럼많은 덕후일기)

구관이 명관이다  ~ 라는 말을 꼭꼭 되새김질 하는 나란뇨자 ㅠㅠㅋㅋ 핫한 배우들도 많지만 소나무 취향인 나에게 있어 무법변호사 때문에 섹시하고 청순한 봉상필이 때문에 다시 이준기로 돌아옴 ㅋㅋ

모 커뮤에서 이준기 중국팬클럽에서 신촌역 스크린 광고랑 카페 몇 군데에서 무법변호사 응원 팝업스토어를 6월1일 ~ 7일까지 오픈한다는 소식에 나란 댕댕이 원래 귀차니즘 + 덕후티 내는거 부끄러워서 안 가는데 카...카페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라는 합리화 회로를 들려봄

혼자갈까 하다가 뻘쭘하기도 하기도 하고 (보기완 다르게 쫄보시키임.....) 잠자던 우리집 세대주한테 들쿗다 *-_-* 낵아 워낙 순수해서 그짓말을 몬해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사겸사 남편이도 끌고 가기로 결정. 


자 그럼 출발 해 볼까 ~


늙은 몸을 이끌고 4호선 타고 ~ 7호선 타고 건대역에 도~챠쿠시마시타!

이게 끝이아님 ㅠㅠ 골목길에 위치한 가게라 까까오맵 길잧기로 

두리번 두리번거리며 왓더....도꼬....웨얼하면서 걸어갔듬 ==3


저곳인가 ゞ◎Д◎ヾ


따라라라라라라 ~ 따라라랄 (feat.러브하우스)

오기전에 카페에서 커피 마신답시고 로봇김밥에 라볶이 먹고옴

 (사실 걍 배고팟다. 건대 로봇김밥 비싼데 맛있었음 ㅇ_ㅇ )


덕질하러 출타한게 처음이라 마니 부끄러워하면서 흥분한 나란 더덕

주섬주섬 카메라 꺼내서 사진찍는데 요리조리 보고 도둑질하는 것 마냥 찍엇댜 ...

야외 테라스에서 인증샷 찍을걸 따흐흐흐흑


드라이플라워 카페라 말린 꽃다발이 여기저기 ...

내가 말리면 그냥 썩어서 버리는데 -ㅅ- 후후


입구 옆에 드라이플라워 걸린 벽있는 곳에도 어빠 액자있었는데 

처음에 들어와서 뻘쭘해서 자리에 앉고 우물쭈물하는 동안

다른 커플분이 앉아서 사진 못 찍었음 (ノдヽ)


덕질도 타이밍이다


쨋든 평범하게 커피를 마시러 온  손님처럼 자연스럽게 주문하러감

왠지 모르게 카페 처음 온 촌냔처럼 어버버버하면서 주문함 


나 왜 그랬개 ???


요로코롬 미니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도 받고


꽃이 싱기한지 무심히 쳐다보는 남편몬

내 관심은 오로지 어빠여서 저거 신경도 안 썼었는뎈....


커피 위에는 크림과 시나몬 가루, 커피는 아이스or핫 둘중 선택가능

음 맛은 쏘쏘 ~ 크림이랑 커피랑 따로 국밥이였슴 

차가운거 시켰는데 맛은 따수운게 더 맛날듯 !


  크림은 맛있어서뤼 먹을때마다 살찌는 느낌적인 느낌 

나란 돼징 살찌는 음료는 귀신같이 찾아 마신다


남편몬 아아메 위에 꽃모양 얼음 동동 ♪

신랑말론 싱겁다 ~ 했는데 내 입엔 괜춘했음


울 옆자리에 있던 사람들 가자마자 어빠 사진 찍기 시작한 나 댕댕 +_+

이 사람들 갈때까지 마시는 척하고 시간 때우느라 힘드럿다고 한다.....


그래도 소심하게 인증샷도 하나 남기고 ㅋㅋ

고작 어빠 사진이랑 찍는건데 나 표정 왜저렇게 딱딱하게 굳었음?

팬싸라도 갔다간 어레스트 삐 ---------- 


내가 어빠 사진을 찍기 시작했을 때 우리 옆테이블에 

폰 보던 모녀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어빠 사진을 찍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진찍느라 못봤는데 신랑피셜 그분들 폰 배경이 준기어빠였다고 'ㅅ'

나처럼 부끄럼 많은 더덕이들이셨나봄♡


잘생잘생


앞에 왠 겜덕 아재가 꿈쩍하지 않고 하고 있어서 반토막뿌니 못 찍었....


덕질의 길은 힘들구낭 ...


내가 막 카페 사진 찍고 있으니깐

사장님이 와서 스티커 드릴께요 하고 상냥하게 주고 가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 웃겨 죽을라고 하고 나 얼굴에 겁나 준기빠라고 쓰여있었나봄

옆에 더덕 모녀분들 우리도 주세욧 ! 하더라는 ㅋㅋㅋ

부...부끄러웠지만 즐거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