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20)
도심산책데이트 효원공원 월화원(달의연인 촬영지) 월화원은 수원 인계동 효원공원 내 위치한 중국 광동식 전통정원으로 2003년 중국 광동성과 문화교류를 맺으면서 서로 각각의 전통정원을 조성하기로 한 협약에 2006년 월화원이 문을 열었다. 월화원은 광둥성의 유명한 정원인 영남정원의 형태를 본 따 만든 것으로 중국인 건축가 80명을 직접 중국 전통 양식에 따라 건축했다고 한다.역시 중국 스케일 !!최근엔 달의연인 촬영지로 알려져 드라마팬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주목받게 된 곳이다. 효원공원 내 위치하여 가벼운 산책코스로도 좋은데 요즘엔 단풍이 물들어 찾는 시민들로 하여금 가을산책의 즐거움을 주는 곳이기도 하다. 영업시간 9:00 ~ 18:00 / 연중무휴 월화원으로 가기전 조성된 제주길은 돌하르방이나 해녀를 모티브로 한 조각상들과 동물모양으로 만든 정원수를 ..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마법같은 영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다. 팀 어벤저스가 물리적인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켰다면 영화는 외부(우주)의 위협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필요한 마법적인 능력을 필요로 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새로운 히어로로 추가되었다. 저예산 공포영화로 대박을 터트린 스콧 데릭슨이 각본과 감독으로 참여하였으며, 1억6천만불 이라는 저예산(?)으로 영상미를 자랑하는 마블의 영화를 뽑아냈다.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기 전 알면 더 재밌는 이야기 http://maronniercasa.tistory.com/231 그리고 닥스는 올해 토마토 농사 풍년을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호평 중이다. 시놉시스스토리는 전형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말하고 있다. 최고의 천재 신경외과 의사로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후 양손의 신경을 잃어 의사로서의 생명이 끝난 스티븐 스트레인지. 손을..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기전 알면 좋은 소소한 것들! 영화 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마블 유니버스의 방대한 세계관과 설정을 아우르는 캐릭터이다. 마블 세계관 내에서도 일단 마법이라는 초현실적인 힘을 사용하며 최강자 레벨의 먼치킨급의 캐릭터로 모든 걸 설명하기엔 스킬과 능력치가 워낙 많아 일일이 언급하기 어렵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화에 등장한 키워드에 한정해 쓱 지나간 설정을 조금 더 보태서 썼다.몰라도 보기에 문제는 없지만 판타지에 대해서 전혀 모른다면 조금은 알고가면 더 좋을 듯^^ 감독 : 스콧 데릭슨마블은 에서도 루소형제라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미드 감독을 기용하여 대박을 터트리더니 저예산 공포영화로 유명하지만 국내 영화팬들에게는 무명에 가까운 스콧 데릭슨을 닥터 스트레인지의 감독으로 선택하였으며 각본에도 참여했다.닥터 스트레인지 이전 SF 블록..
gs편의점 도시락 <정성가득 비빔밥> 맛,가성비 굿 주말에 밥이 없을 때 종종 편의점 도시락 탐방을 하는데 우리동네 gs편의점은 오전 9시즈음 가니 도시락이 거의 빠져있어서 기대 없이 무난한걸로 골랐는데 신랑이랑 나랑 먹어보고서 미미를 외침! 김혜자의 맘 정성가득 비빔밥이름부터가 혜자로울 것 같은 이름이햐 ...♡ 3,200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멤버쉽 할인 팝카드 할인으로 2천원대 중반에 구입칼로리도 515kcal로 비교적 양호햇 >_
애슐리 갈릭 축제 신메뉴 후기_맛있음 주말에 아침도 먹는둥 마는둥 하고 점심도 안 먹고 배를 굶긴다음 오랜만에(?) 애슐리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크림축제 때는 실망스러워서 애슐리도 끊어야하나 싶었는데 이번 갈릭 축제에서는 다시 정신 차리고 일한 듯 싶어요. 알럽 갈릭♡ 정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특별히 맛없거나 실망스러웠던 메뉴가 없었음(ू˃̣̣̣̣̣̣︿˂̣̣̣̣̣̣ ू) 언제나 늘 가던 범계 NC백화점 10층 애슐리에요. 애슐리도 점바점이라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항상 음식도 제때제때 잘 채우고 알바분들이 테이블 접시도 정리를 잘 해주는 곳이라 늘 가는 곳이에요. 9층에 있는 자연별곡도 매장도 넓고 음식 금방금방 채우고 정리도 잘 해줘서 좋아요. 갈릭치킨 스테이크 ★★★★갈릭치킨에 구운야채를 담아 소스를 얹어 먹는 이번 신메뉴! 역시 ..
소사이어티 게임 현재까지 마동, 높동 동맹 정치상황 총정리 미국 서바이버의 제작자와 합작하여 만든 김종연PD의 소사이어티 게임. 지니어스로 이미 김종연 PD가 대박을 쳤지만 게임전략 보다는 사람들 사이의 정치질과 같은 막장 통속극 같은 리얼리티를 만들고자 했다더니 지니어스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소사이어티 게임에서 다 풀어내는 것 같다. 소사이어티 게임은 두뇌뿐 아니라 체력, 감각을 필요로하는 게임으로 이루어지며 11명의 다양한 구성원의 두 팀이 게임을 통해 탈락자를 정하고 최종적으로 남은 각 팀의 3명이 파이널 게임에서 승리를 하면 상금을 획득하는 룰을 가지고 있다. 지니어스의 오현민 같은 압도적인 두뇌나 혹은 정치게임을 표방한 만큼 이상민, 장동민처럼 탁월한 정치력을 보여주거나 김경훈 같은 배신자 캐릭터 같은 눈에 띄는 인물들이 없어서 밋밋하네 싶었는데 역시나..
영화 <럭키> 기대없이 봤다가 빵터지고 나온 영화 통신사 VIP멤버쉽인 덕분에 한달에 2번씩은 영화를 보러가는데 10월은 특히나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한 장도 쓰지 못하고 묵혀 두다가 가볍게 보고 싶어 고른 코믹영화 . 사실 평이 상당히 엇갈려서 기대를 하지 않고 관람했는데 영화에서 억지스럽지 않게 빵하고 터진 장면들이 재밌어서 영화관에서 몇 번이고 꺄르르 웃었던건 오랜만인듯 ^^가족, 친구끼리 오거나 연인끼리 데이트 영화로도 손색없는 적당히 상업적인 영화였다. 혹시나 진지하게 보고자 하거나 스토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는 당신에게 엿을 줄 가능성이 높다! 만년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무기력과 삶의 의욕을 잃어 자살을 기도하지만 죽기전에 씻고 깨끗하게 죽기를 결심하며 찾아간 목욕탕. 그곳에서는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이 막 일을 마치고..
에펠탑이 보이는 파리호텔 : 시타딘 투어 에펠 파리 Citadines tour Eiffel Paris Hotel 바르셀로나에서 샤를 드골로 가기 위해 바르셀로나 공항을 찾았다. 시간이 촉박해 택시를 이용했는데 기사분이 짐도 같이 넣어주고 ' 어느 항공사를 이용할거냐 '고 물어 봤는데(컴퍼니를 꼼빠니로 발음해서 처음에 잘 못 알아들었다 -_-) 이지젯이라고 하니 바로 이지젯 수속 카운터 앞에 내려줬다! 바르셀로나에서 1박2일을 머물면서 택시를 2번 이용하였는데 친절하고 바가지요금도 없어서 좋았음! 택시타고 바르셀로나 공항가는데 20분? 25분만에 도착했던거 같음. 택시에서 내리고 들어가니 이지젯 수하물 카운터가 따란 ~ 택시기사 아저씨 그라치아♪ 이지젯을 타는 공항 라운지는 한산하고 매우 작음. 나중에 탑승시간 가까워져 오니 사람들 많아졌지만! 수화물을 보내고 미리 티켓을 프린팅 해와서 시간 여유도 있고 배도 출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