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20)
영화 가려진 시간 사춘기소년 소녀의 비밀이야기 가려진 시간은 등 영화계에서 소처럼 일해온 배우 강동원의 출연만으로 무척 기다려진 영화였다. 각 영화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던 배우 강동원은 시간이 멈춘 세계에서 마음은 10대초반 사춘기 소년에 머물러 있지만 몸은 20대 청년으로 자라 원래의 되돌아 온 성민역을 맡았다. 영화를 보기 전에 20살 차이가 나는 수린역의 신은수와 성민역의 강동원의 러브스토리를 어떻게 그릴까? 라는 점이 걱정 되었다. 개인적으로 아이유의 제재 논란처럼 로리타나 소아성애의 낌새가 보인다면 세상 거북하고 불편하기 짝이 없는 영화가 될 것이기 때문이었다. 나의 우려와는 달리 마치 소설 에 나온 소년소녀 주인공처럼 순수하게 그려내었다.. 엄마를 잃고 새아빠와 화노도로 전학오게 된 수린이는 '화노도 실종사건'과 관련하여 정신과 의..
리니지2 펀플카드 구매 후기 에효 이넘의 엔씨 호구 of 호구인지라 결혼하고 접었던 리니지2 온라인게임은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더니 흙흙 2년 넘게 쉬었더니 참 많은 것들이 바뀌었더군요. 사실 이번에 프리워크라고 해서 휴면계정은 3주간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덕분에 접속하다가 복귀를..... 신규/휴면 유저가 낚시 시스템을 통해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바뀌었기에 해 볼가 ~? 하고 접속을 했던 죄지....흠냐낚시로 레벨업을 하려면 라는걸로 낚시를 해야하는데 이게 펀플카드라는 이름으로 엔씨에서 각 제휴PC방을 통해 실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일러스트 카드 4장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 쿠폰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에요. 리니지2 펀플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 http://lineage2.plaync.com..
마인 라마코트 드라이 후기 신세계 강남점 크렌즈갤러리 추천! W몰 마인매장에서 라마코트 입었는데 넘나 따뜻한거 아니겟슴... 그래서 라마에 딱 꽂혀서 연베이지나 아이보리의 밝은색 코트가 갖고 싶었는데 라마코트 가격이 안드로메다잖아요..... 비싼거 막 살려니깐 손이 덜덜 떨림겨울 아우터는 한섬이다! 해서 한섬 팩토리 아울렛 가서 무려 이틀이나 고민하면서 구입한 마인 아이보리색 라마코트♥ 아이보리색이라 증말~ 고민3254643677하고 이뻐서 삿어요. 사길 잘한듯ㅋㅋ 라마 코트를 구입한 적이 처음이라 입기 전에 드라이를 한 번 맡겨야 할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전부 라마코트 드라이 맡겼다가 망한 후기 밖에 없는 거임! 하지만 제 마인 베이비라마 코트 10년은 입을꺼거등욧!!!!※제 돈주고 직접 드라이 맡긴 후기에욧※ 라마 너~~어~~~ 얼굴과 달리 관리하기 엄청 까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보기전에 봐야하는 리뷰 해리 포터의 스핀오프격 작품인 신비한 동물 사전 The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은 해리포터 시대의 70년 전인 1926년 미국을 배경으로 후플루프 기숙사의 위대한 마법사 중 한 명인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주인공으로 등장해요.사실 제가 이 영화를 보게된 90%의 동기는 주인공인 에디 레드메인 때문임!영국 배우인 에디 레드메인은 주연인 뉴트 역을 맡았는데 금발 퍼머 머리에 주근깨 있는 마스크가 너드하고 순수한 마법사 뉴트역에 찰떡같은 외모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영화 에서는 여장남자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우리나라에는 영화 의 마리우스 역으로 익히 알려져 있답니다. 해리포터에 나온 예언자 신문처럼 그린델왈드가 벌인 테러에 대한 기사가 지나가면서 해리포..
건성 수분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대용량 리미티드 세트 11번가에서 쿠폰 풀 때 사뒀던 로레알 수분크림이 바닥을 보이기 시작해서 부랴부랴 구입한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프리메라는 백화점 브랜드 치고는 저렴한 가격 (요거 중요함!! ㅋㅋ)더현대닷컴에서 15%쿠폰에 국민카드 7% 청구할인으로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제일 저렴하길래 수분크림을 헤프게 쓰는 편이라 50ml로 사서 쓰니 금방 똑 떨어져서 아에 대용량으로 구입했당. 대용량 크림의 최고봉은 비욘드에서 나온 엔젤 아쿠아 수분크림이 가성비 최고시다. 1+1할 때 쟁여두면 반년은 크림살 필요가 없음 ㅋ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대용량 리미티드 세트120ml / 정가 61,00030대 중반 / 중복합성 피부 / 트러블 약간 면세점에서 구입한 로레알 이드라 후레쉬 수분크림이 괜찮길래 여름부터 쭉 써오다 가을..
30대 남자 패딩코트 추천 타미힐피거 구스 패딩코트 지난 주말, 대충 6년은 넘게 주구장창 입던 빈폴 경량패딩 + 바람막이가 결합된 네이비 외투만 입다가 올 겨울이 춥다고 해서 가볍고 따스한 아우터를 살려고 백화점 돌아다니면서 클럽모나코랑 타미힐피거 고민하다가 타미힐피거에서 샀어요.띠어리는 가격이 안드로메다라 포기하고 클럽모나코 패딩코트는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이었는데 어깨가 각진 디자인이라 어깨와 가슴이 크고 덩치가 있는 신랑이 입으니 어깨가 너무 부해 보여서 그냥 들어가본 타미힐피거에서 패딩코트랑 덕다운 자켓을 입었는데 할렐루야 ^^원가는 67만원(?) 정도였는데 임직원 할인가에 롯데백화점 상품권 행사까지 해서 40만원 중반에 구입했어요. 땀을 많이 흘리고 열이 많은 체질인데 출퇴근 겸 이곳저곳 편하게 데일리로 입을 패딩을 찾던 터라 무난하고 질리지 않..
범계 자연별곡 평일런치 & 겨울 신메뉴 후기 어제 신랑이랑 종로 하나로 의료재단에서 첫 건강검진을 받았다. 자차로 가서 그랑 서울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건강검진 받을 시 5시간 무료 주차권이 발급된다. 접수하고 모든 건강검진을 받고 죽까지 먹으니 4시간 정도 걸렸다. 다른건 무난하게 했는데 내가 턱이 좁아 덧니가 있어서 치석이 많은데(북흐 북흐) 스케일링 받을 때 식은땀 흘리고 팔이 창백해진거 보고 나 스케일링 해 주던 치료사분이 손잡고 잘했다고 토닥토닥 위로받고 나옴 ˚‧º·(˚ ˃̣̣̥᷄⌓˂̣̣̥᷅ )‧º·˚스케일링 후에 3만원 추가해서 불소도포 받았는데 효과 잘 모를 ;;;; 신랑이랑 따로따로 받게 되었는데 몇 번 만나게 되서 대기실에서 셀카도 찍음♡ 건강검진 때문에 거의 17시간 정도를 굶었더니 우리는 맛난걸 먹어야한다는 그러한 의지를 가지고..
푸른바다의전설 2회 전지현의 원맨쇼 (움짤+캡쳐) 1회는 전지현 보는 맛에 봤는데 2회부터는 폰만지면서 딴짓하면서 봤던 ... 역시나 시청률 소폭 하락했더근 그래도! 지금까지 타드에 비해 넘사벽 시청률이긴 하지만 우야든동 준재의 주변인물들도 나오기 시작하고 나름(?) 두 사람이서 생사고락을 함께하는 서사를 쌓긴 했는데 이걸 너무 코믹으로만 그렸엉 .... 긴장감 1도 없던 ㅋㅋㅋ해외로케 촬영이라 배경 넘나 이뻐서 스페인가고 싶었구요 ~ 3회 예고보니 서울오는 것 같던데 파리의 연인 이후로 해외로케는 1-2회에서 끝나는 걸루 ㅋㅋ The K2도 바르셀로나 촬영한거 화면 진짜 이뻤는뎅 ㅋㅋ스토리는 여전히 없고 연출은 구려도 이민호 전지현 비주얼은 훈훈♥ 동네 꼬마들이랑 풍등 마실 나오신 현감과거의 내용을 매회마다 조금씩 보여주는 듯풍등보니 구르미 뽕이 차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