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3)
영화 판도라 _ 현실을 되짚어 보게 만드는 영화 영화 판도라는 사실 볼 예정에 없던 영화였다. 원전사고를 다룬 재난영화라는 설명에 재난발생 , 무능한 정부, 거기에 적절한 한국전 신파로 감동, 적당한 코메디를 곁들인 배우들의 좋은 연기를 예상했었다. 예상한 시나리오 대로 클라쎄대로 흘러갔지만 영화 시작한지 30분여 만에 영화가 끝날때까지 울게 만들었다.일본 후쿠시마의 원전사고를 예로 들지 않더라도 우리나라에서도 경기 동남권에 최근에 진도6이 넘는 지진이 발생하고 노후화 된 원전시설을 폐쇄하지 않고 그대로 가동하기로 했다는 점이 현실의 모습과 빼다 박아있다는 것이다. 영화는 영화일 뿐이라고 하지만 언제나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욱 잔인하고 무섭운 법이다. 영화의 시작은 원전을 터전으로 사는 마을의 어린 재혁과 친구들이 국회의사당의 지붕이 열리면 메칸더 브이..
공모전 수상작 G5 한정판 케이스 리뷰 주문해 놓고 기억도 못하고 있었던 G5 한정판 케이스였는데 택배상자가 떡하니 도착해 있어서 그제야 생각이 났다. ㅋㅋㅋ LG스마트 월드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이파이 음원이나 다운받아 볼가 하고 봤다가 케이스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했다. 언제 공모이벤트를 했는지는 모르지만 캘리그라피 공모전 당선작을 V20과 G5 하드케이스 증정에 무료배송에 3,000원! 택배비만 내고 한정판 케이스를 득템할 수 있는 대박 개이득 이벤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하면 모바일상품권 주는 이벤도 했었는데 이것도 할골 ! 당선작 외에 다른 캘리그라피들도 있었는데 다 이쁨 하나만 고르기 힘들정도로 다 예쁨 ㅠㅠb 화면보다 실물보다 더 예쁨 뿜뿜 공모전 수상자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는 문구도 적혀져 있음 요건 L..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먹거리 추천 메뉴들 신랑이 사랑니를 뽑고 다음 날 치료확인 차 치과에 들렀다가 판교 현대백화점에 잠깐 아이쇼핑 겸 식사도 할 겸 갔어요. 평일 3시가 넘은 시간이라 브레이크 타임 중인 식당이 많아서 선택지가 몇개 없었고 거기다 신랑이 사랑니를 뽑아서 부드러운걸 먹어야 했는데 뜨겁지 않고 먹을만한 메뉴로 보인게 바로 회전초밥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때라 한산했고 새로운 초밥들이 만들어지고 있어서 나름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초밥가격은 백화점 입점매장이라 평소 먹던 회전초밥 보다는 비싸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은 괜찮았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