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

(5)
모아나 후기 _ 이건 인간적으로 꼭 봐야한다 !! 최근의 헐리우드 뿐 아니라 디즈니의 전통적인 프린세스에도 변화가 생겼다. 이 그러했고 의 엘사와 한나, 의 주디, 그리고 의 모아나까지 21세기 디즈니의 프린세스들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이며 스스로의 문제를 개척해 나가는 여성들로 변하고 있다. 21세기가 되면서 기존의 전통적인 프린세스에 대해 비판 받아온 것을 의식했는지 여성캐릭터의 성격뿐 아니라 금발의 벽안의 공주님 일색에서 아시아 여성, 흑인여성, 이번 모아나는 우리에게 다소 생소한 폴리네시안까지 다양한 인종의 여성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모아나는 풍요롭고 살기좋은 모투아누섬 족장의 딸로 마우이의 전설을 들으며 언제나 섬 밖의 푸른 바다를 동경하는 소녀로 생명력을 잃어가는 모투아누와 마을주민들을 구하기 위해 마우이와 함께 테 피라의 심장을 찾으러 나간다...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과 대운하 그랑&쁘띠 트리아농을 둘러본 뒤 미니 트레인을 타고 대운하와 정원을 둘러보는 것으로 베르사유 궁전 투어를 마무리 하기로 했다. 베르사유의 정원은 너무 넓어서 다 둘러보기 힘들다 정도만 알고 갔지만 넓어서 다리 아파 쥬금~미니트레인과 자전거 대여를 통해서 둘러보거나 체력이 받쳐준다면 걸어다니면서 베르사유의 정원을 세세하게 둘러 볼 수 있다. 루이 15세는 그 당시에 이런 정원과 궁을 만들다니 대단해 ~(사랑이 엄마말투) 대운하에서 보트를 탈 수 있는 선착창엔 백조랑 오리랑 ~ 시간에 따라 보트를 대여할 수 있어요.생각보다 노젓는게 은근 힘들긴 한데 귀족이나 왕족처럼 베르사유의 운하에서 니나노 ♪ 노같은걸 젓는게 처음이라 초큼 무서웠음 >_
에어조던31(XXXI) 브레드 밴드(BRED BANNED) 후기 안녕하세요~ ^^ 블로그 쥔장 남편입니다. ㅋ 지난번 에어조던6 블랙캣에 이어 이번엔 에어조던 31 브레드 밴드 제품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올 여름, 9월 3일 에어조던 1 OG 브레드 밴드 레트로 제품이 재발매 되었었습니다.물론........ 저도 그때 즉석복권 추첨도 해보고 온라인 추첨도 응모해보고 몇일간 발에 땀나도록 뛰며 응모해보았으나... 역시나... 추첨은 실패더군요 ... ㅠㅠ 대체 당첨되시는 분들은 어떤분들이신지...어쨌든... 너무도 허무해서 9월 3일 새벽에 눈떠서 어디 기습 선착발매라도 없나 두리번 거렸으나 역시...없었습니다.. ㅠㅠ 조던1 브레드 밴드는 워낙 인기 제품이라.... 사고위험으로 거의 대부분의 매장들이 추첨으로 진행했어서... 이미 추첨은 다 실패한 후라 허무한 마음에..
스타워즈 로그 원 : 스타워즈 뉴비를 위한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는 지난 번 개봉작인 이후로 두 번째 영화관 관람 작품이다. 깨어난 포스는 제다이와 다스베이더의 자손들의 싸움으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만족했다는데 아빠를 죽이는 패기를 선보이는 스토리에 1차 경악했고 다스베이더의 후계자로 등장하는 캐릭터는 다스베이더의 카리스마를 따라가지 못 했다. 스타워즈 액션의 하이라이트인 광선검 대결도 스타워즈의 열렬한 팬이 아니라 우와! 끝내줘! 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나에겐 R2D2의 귀여움과 C-3PO의 수다가 제일 재밌었다. 로그 원은 스타워즈 본편에 해당하는 456편의 프리퀄로 4편 새로운 희망 바로 앞의 시대를 이야기 하고 있다. 진의 아버지인 겔런 어소는 단숨에 행성을 파괴시키는 병기인 데스스타 개발에 참여하였으나 제국의 지배를 막고자 ..
영화 마스터 _ 강동원의 얼굴과 김우빈의 어깨와 이병헌의 연기 2016년 하반가 기대작 중 하나였던 영화 마스터는 강동원, 이병헌 두 주연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라는 것 때문에 보게 된 영화. 보기 전까지 줄거리나 영화에 대한 배경지식 없이 관람하였는데 장단점이 뚜렷한 영화 였지만 혹평을 들을만큼 별로진 않았다. 이병헌은 실제 조단위 사기꾼인 '조희팔'을 모델로 한 정관계 인맥을 바탕으로 원네트워크의 진회장 역으로 , 강동원은 진회장을 추격하는 지능범죄수사팀 팀장 김재명, 김우빈은 진회장의 오른팔이자 천재해커인 박장군으로 진회장의 로비 장부를 넘기라는 압박을 받으면서 진회장과 김재명 사이의 줄타기를 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언뜻 영화 이 떠오르는 시놉시스지만 내부자들이 정관계 사람들의 비리를 다룬 것이라면 마스터는 사기꾼과 경찰의 대결을 다룬 액션영화이며 진지한 분위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