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9)
평촌 롯데백화점 셰프리 푸드트럭 솔직 후기! 지난 주말 신랑 여름셔츠 한벌 살겸 웹툰작가를 부업으로 하겠다는 신랑이 웹툰 관련 책보러 교보문고를 들리니 배고프길래 오랜만에 평촌 롯데백화점 지하식품관으로 가서 점심겸 저녁을 먹기로 했다.백화점 지하식품관은 역시 악마임..ㅠㅠㅠㅠㅠ 여기저기 눈돌아가고 맛있는 것들이 잔뜩....하지만 꾹 참고 밥먹을 곳을 둘러보다가 눈에 띈 곳이 셰프리 푸드트럭. 사진찍기도 애매~해서 밥만 찍었다 :)위치는 OPPS 베이커리맞은 편에 있고 이태원이나 예술의전당 갔을 때 신랑이 푸드트럭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했는데 못 먹어봐서 그냥 호기심과 모형이 맛있어 보이길래 (일단 고기니깐 ㅋㅋ) 자리가 나길래 낼름 착석.메뉴사진은 못 찍었는데 대부분 소고기 스테이크와 쉬림프였는데 볶음밥은 추가금액을 내고 먹을 수 있다. 일단 나는 ..
수촌마을 참치회맛집 참치&연어 정식 추천 월급날을 기념하여 참치&연어의 정식을 먹으러 갔다. 오픈하고나서 깔끔한 가게내부와 동네가게 치곤 친절한 편이라 알음알음 입소문으로 저녁에는 늘 손님이 붐빈다. 처음에 초밥을 먹으러 왔을 때 가격에 비해 스시에 올려진 큼직한 회에 상당히 만족했기에 참치회 무한리필은 약간 부담스럽고 해서 참치&연어회와 스시를 적당히 코스로 먹을 수 있는 참치&연어 정식으로 주문하였다. 금요일이라 테이블이 모자랄 것 같아 우리는 바테이블에서 냠냠. 어차피 정식 먹을거면 바테이블에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는대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ㅡ'참치&연어 정식 1인당 15,000원 수저와 물컵, 기름장과 간장을 놓는 접시, 참치회를 싸 먹을 조미김 등이 정갈하게 셋팅 간단한 식전샐러드와 미소된장국, 단무지와 생강절임이 반찬으로 나..
비밀의숲 6회 _ 차갑고 쓸쓸하고 멋지고 다하는 시목이 움짤 이번회는 진짜 나노컷으로 돌려보면서 움짤을 만들 수 밖에 없었음. 비밀의숲이 매회 엔딩이 좋았지만 이번 6회 엔딩은 개인적으로 전회를 통틀어서 소름돋았던 명장면 !! 작감님들 엔딩장인 !! 시목이 성격 그대로 보여주는 것부터하며 미묘한 감정변화와 작가님 어디서 여심이 설렐줄 정확히 아는 포인트며 ㅠㅠㅠㅠㅠㅠ 시목이 하고 싶은거 다해♡♡♡♡♡ 움짤 많음! 데이터스압 주의 황시목이 아는 것 같으니깐 쫄려서(?) 박무성을 마지막으로 만난 사람이 자기라고 말하는데 시목이에게는 그런거 없엉ㅋ 자신이 확인하고 추리한 논리로 영은수의 논리에 하나하나 반박해 주시고 거기다 영검사가 차장과 자신의 대화를 엿들은 것도 눈치채고 있었음 이러고 식당문 닫는다고 밥 먹으러가는 시목이 밥은 시목이에게 넘나 소듕한 것♡ #볼에다 ..
비밀의숲 6회 _ 따뜻하고 털털한 한여진 움짤&캡쳐 매회 레전드를 갱신하는 비밀의 숲! 5회에서 살짝 불안했는데 시청률 쭉쭉 올라서 좋음!! 제발 더더 올라서 이거 많이 봤으면 좋겠다. 5회에서 차장의 ' 더 확실한 카드를 가져와 내 사람 데려갈려면 '이 있었다면 6회는 너무 많아서 숨쉴수가 없어. 내 심장 다이죠부 ...? 이번회는 사실 데이터 압박과 스압으로 인해서 황시목과 한여진편을 나누어서 포스팅! 언제나 시목이도 좋았지만 그 동안 약간은 애매했던 한여진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고 앞으로도 쭉 이렇게만 그려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포스티을 해봄 ㅋㅋ 드라마 초반에 피해자의 어머니가 갈 곳이 없다고 해서 본인 집에까지 데려와서 살게하는 등의 오지랖으로 날 어리둥절 하게 만들고 혹시 정의감을 들먹이면서 고구마 캐릭 될줄 알았더니 우리 한여진 경위님은 달라..
#홍콩여행08_홍콩섬 가성비 좋은 호텔 LBP호텔 짧은 홍콩일정 동안 홍콩섬의 호텔에도 머물고 싶어서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예약한 호텔. 홍콩섬의 호텔들은 해변근처의 동서로 길게 서 있는데 지하철의 접근성이 뛰어나거나 혹은 오션뷰가 아름다운 곳은 엄청나게 비싸다. 6월 말의 비수기 이긴했지만 그래도 꽤 비싸기 때문에 나름 교통편과 가격 룸컨디션을 고른끝에 고른 곳이였다. 후기도 나쁘지 않고 셩완역에서도 가깝다고 하길래 골랐으나..... 침사추이의 살리스바리 YMCA 오브 홍콩의 위치, 서비스, 룸컨디션이 비교불가지만 만약 살리스버리에 머물지 않았다면 LBP 호텔도 주변의 마트와 트램, 지하철역과 친절한 직원과 무료제공 음료와 빵을 생각하면 가격대비 추천해주고 픈 호텔이다. 꼭대기층의 첫번째 방을 배정받았는데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어 있는 스튜디오 호텔 같..
비밀의 숲 : 조승우를 위한 조승우의 의한 드라마 터널 이후에 오랜만에 다시 보기로 돌려볼 만큼 푹 빠진 드라마 비밀의 숲. 사실 조승우나 배두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크게 기대하는 배우가 아닌데다 제목만으로 드라마의 내용을 상상할 수 없던 탓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1,2회가 방영되고 알음알음 재미있다 라는 입소문에 그래? 한 번 봐 볼까 라는 마음으로 본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 너무 제대로 잘 만들었다. 비밀의 숲은 대한민국 검찰을 소재로 감정을 거의 잃어버린 황시목이라는 검사가 각계 각층에 로비를 하던 박무성의 죽음으로 시작된 살인사건을 파헤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인물설명에 보면 원리 원칙대로 간부, 동료들의 비리를 고발해왔으나 이들은 빠져나갔고 내부고발자인 시목은 한직으로의 좌천, 최악의 인사고가와 왕따의 기억만을 가지고 점점 시스템에 침..
미이라 : 톰 크루즈의 액션이 다한 영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이라가 6월 개봉했다. 이전에 개봉한 미이라와는 달리 다크 유니버스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며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새로운 영화임을 예고했다. 화려한 CG와 톰 크루즈라는 배우가 우리에게 주는 액션에 대한 기대감으로 미이라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미이라하면 이모탭 같은 주술사나 파라오의 이미지를 어느 정도 예상했었다. 파라오나 주술사의 이야기가 나오긴 했었지만 미이라의 호러틱한 분위기가 한층 강화되어 영화 초반에 아마네트에 의해 조종당하는 좀비들이 등장하는데 워킹 데드같은 좀비물 좀 보신 분들한테는 귀여웠을 지 모르나 면역이 없던 난 아이 깜짝이야 이러면서 우어우어(아이 XX) 했다 :) 그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통한 톰 크루즈의 이미지 답게 미이라에서도 이단 헌트만큼은..
에어조던1 브레드 BANNED (밴드) 리뷰 AIR JORDAN 1 Retro High OG Bred "BANNED" 안녕하세요!오늘은 조던 시리즈 대장으로 불리는 조던1 브레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이 조던 1 브레드 Bannd 2016은 지난 2016년 9월 3일 국내 발매를 했던 제품으로 조던시리즈 중 가장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인터넷을 포함한 전 발매매장이 모두 추첨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몇군데는 무제한 추첨으로 경쟁률이 몇백대 1이 넘어간 곳도 많았고일부 매장들은 수량 제한을 두고 당첨률 5 : 1 ~ 10 : 1 정도로 된 곳들도 있었으나추첨권 마져도 새벽 또는 밤에 줄서서 받아야 할 정도 였죠 저도 우리 와이프님까지 동원해서 온갖 온오프라인 추첨에 도전하였으나모든 곳에서 탈락해서 쓴잔을 마시고지난번 포스팅했던 조던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