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4)
롯데월드타워 맛집 피에프창 PFchang 팬텀싱어 시즌1의 멤버들과 심사위원이신 김문정 음악감독과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 분이 공연하는 를 보기 위해 간만에 데이트 겸해서 안양을 벗어나 잠실에서 맛난거 좀 먹어볼려고 맛집 검색으로 가 본 피에프창 PFchang롯데월드타워에 있는 회전초밥인 갓덴스시에 가보고 싶었으나 웨이팅과 우리 둘이 먹었을 경우 최소 10만원 이상을 찍을 가격이 살짝콩 부담되어 세컨으로 초이스 한 곳이긴 했지만 가길 잘했음 (*`Ω´)b 공연 티켓을 받고 식사하러 가려했는데 티켓을 6시반 이후부터 받을 수 있다고해서 6시 정도라 먼저 저녁을 먹기로 했다. 6시 거의 딱 맞춰서 갔을 땐 여유로웠는데 창가자리는 모두 예약되어 있어서 앉을 수 없었.... (ʘᗩʘ’) 창가좌석은 석촌호수 뷰가 정말정말 좋음!!! 데이트로 방문하실거면 ..
범계 저렴하고 배부른 한끼 순남시래기국 신랑이 순남시래기국이 괜찮다고 하여 늦은 점심을 해결하러 찾아갔다. 신랑이 말해 주기전까지 시래기국이 뭔지도 몰랐던 초딩입맛 1인 (°∀°)ゝ” 쨋든 파란창에 검색해 보니 이미 유명한 프렌차이즈에 학생이나 직장인들 점심식당으로 제법 인지도가 있었다. 범계 뚜레쥬르 건물있는 쪽 1층에 위치하고 있고 한 시간 주차무료이며 주말이라 주차장에 자리가 딱1자리 남아있어서 주차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거 (´・_・`) 계산할 떄 주차확인증을 받아야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ω・*)ゞ http://soonnam.com/board/index.php?board=menu_01&sca=2 시래기국 이외에도 수육이나 떡갈비 같은 요리메뉴와 약간의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밥과 간단한..
복음자리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 후기 평소 아침은 간단하게 식빵으로 먹는 우리 부부. 사실 내가 아침에 못 일어나서 한식은 스튜핏! 네버!가 맞긴하지만 다행히 울 신랑도 아침을 빵으로도 냠냠 잘 먹어주니 고맙 ㅋ 신행때 파리에서 주구장창 빵이나 바게뜨만 씹어 먹어도 밥 생각 안날 정도로 빵묵을 잘한다 껄껄예전 스튜핏! 하던 시절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서 호구 잡혀서 비~싸게 카야잼 샀지만(똑같은거 인터넷 가격보고 울었다 ^_ㅠ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유기농 버~터랑 카야쨈은 오호라 입에 착착 붙는구나 ! 두 통 비울동안 야무지게 먹다가 똑 떨어져서 마트에서 산 복음자리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원래 얼그레이 ??? 이런거 관심1도 없다가 작년 홍콩 호텔에서 무료로 먹을 수 있도록 한 트와이닝의 얼그레이를 마시고 +_+! 난다요~! 이 맛은 ~!!!..
베트남음식점 미스사이공 vs 에머이 비교추천 최근에 새로 오픈하는 식당을 보면 덮밥과 라멘을 파는 일식집 이거나 베트남식 식당이 자주 보인다. 가성비 시대인 요즘 맛도 적당하고 저렴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베트남 음식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대부분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데 그 중 핫한 두 곳인 과 를 방문해 보았다. 결론부터 말하면 가성비와 쌀국수를 먹겠다면 미스사이공 승! 분짜를 먹고 싶으면 에머이 추천 미스사이공우리가 방문한 곳은 범계에 위치한 곳으로 오후 4시가 넘은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다. 기본메뉴인 쌀국수 3,900원부터 가장 비싼 메뉴도 4,500원을 넘지않는 착한가격 (≧∇≦)b 적당한 양과 우리에게 익숙한 쌀국수맛(풀무원 쌀국수 맛이랑 똑같...귀찮으면 숙주나물사서 풀무원꺼 집에서 먹는거 초강추)메뉴주문도 자판기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