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11)
범계역 깔끔한 일본식 라멘맛집 우마이식당 일본식 퓨전식당이 넘쳐나는 요즘에도 이자카야나 핫한 규가츠나 일본식 돈가츠를 판매하는 가게는 많아도 일본식 라멘을 제대로 파는 가게가 별로 없어서 (내가 찾지 못한 것일 수도 있지만) 아쉬웠다. 국민은행쪽 거리에서 오다가다 몇 번 눈에 띈 곳이라 한 번 가야지 마음먹고 있다가 지난 주말에 드디어 맛보게 된 우마이식당. 사실 면을 저녁으로 자주 먹지 않는 우리 부부라 먹어야지 생각하면서도 잘 찾지 않았던 곳이여서 이제서야 방문하였다. 이미 범게역에서는 줄서서 먹는 라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우리가 갈때는 줄은 없었지만 !ㅎㅎ 파란색의 심플한 간판 라면 먹고 갈래...? 2인석 테이블과 왼쪽벽면의 바테이블과 오픈키친 앞에 바테이블이 놓여있다. 통로가 좁고 테이블이 작은 편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이승훈 특혜논란 정리 (주관주의) 17일에 걸친 평화를 담은 평창 올림픽이 끝났다. 2주간 열심히 달렸더니 끝나니 어째 서운하고 뭔가 헛헛한 느낌이 아쉽다. 문제가 없는게 문제라는 외신의 호평에 흑자 올림픽까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뿌듯했다.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넘어졌어도 신기록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여자 쇼트트렉, 아이언맨 윤성빈, 국민들을 영미로 단합시킨 여자 컬링팀 등등 우리나라 선수들 궁디 팡팡 해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수고했고 자랑스러웠다. 그러나 여자 팀추월 경기로 불거진 빙상연맹의 문제나 노선영 선수가 한체대 몇 몇 선수들의 특혜논란에 대해 언급하면서 불거졌는데 일명 스스맘이라고 불리면서 매스스타트에서 이승훈 선수가 장제원 선수를 탱크삼아 자신이 메달을 땃다 라는 기사가 나오면서 빙상연맹의 적폐에서 묘하게 이승훈 선수의 특..
내가 좋아서 쓰는 안경선배 움짤(feat. 영미야) 올림픽에서는 항상 새로운 스타들이 나오기 마련이지만 특히나 주목할만한 사람이 있다면 그들은 바로 한국의 여자컬링팀! 컬링은 우리나라에서 낯선 종목인데다 메달에 큰 기대를 갖지 않은터라 초반에는 크게 관심 없었으나 여자 컬링 팀 킴의 도장깨기급의 승률로 컬링에 관심을 가지면서 스토리도 알려져 더욱 사랑받고 있다. 그러나 경기 전 휴대폰 반납으로 타임지, 뉴욕타임즈,WSJ 등등 외신에도 팀킴, 갈릭소녀로 난리났는데 그녀들만 모르고 있는게 올림픽 버전 트루먼쇼임 ㅋㅋ 정우성도 알게 된 영미ㅋㅋㅋㅋ하지만 영미는 모른다는게 포인트^^ 중계화면에 안경 선배 클로즈업 될 때마다 눈을 뗄 수가 없어... 뭔가 덕심을 자극함 ㅋㅋㅋ 여자아이돌이나 여배우들 덕질한 적이 없는데 컬링선수를 덕질 할 줄이야 대한민국의 흔한 방..
평창올림픽 국민 대통합을 이룩한 김보름사건 서울올림픽의 기억의 거의 없던 나로서는 개막식부터 가슴 뭉클함과 뿌듯함을 느끼면서 올림픽 꿀잼을 즐기고 있다. 국뽕과 혈압을 왔다갔다하는 다이내믹 코리아를 만끽하고 있다. 소치 때만 하더라도 쇼트트렉이나 이상화 선수의 2연패를 이룬 500m 스피드 스케이팅, 김연아의 2연패 도전이었던 여자 피겨를 제외하곤 몰랐는데 확실히 자국에서 열리니 올림픽에 대한 정보도 더 많이 알게되고 마스코트인 수호랑도 너무 귀엽고 잘 몰랐던 동계 종목도 알아가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선수들의 메달소식이나 감동적인 경기도 국민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만 한 선수의 인터뷰 영상이 재생수 200만회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하는 위엄을 달성하신 여자 팀추월 왕따사건은 고굽척이니 쿨병이나 명예 외국인병 걸린 사람들까지 대통합을 하게 만든 ..
평창올림픽 손연재AD카드 논란(?) 체크 어제 여자 500m 쇼트트렉 보다가 내 일처럼 열 받았음!! 인스타 테러가 잘한 건 아니지만 너네 캐나다애들 하키 지면 어떤지 알고나 있니? 솔직히 우리나라 자체 검열 심하고 쿨병인 애들이 많아서 같이 화내줘야 할 때 자중해야 할 때 못하는 애들 참 많음 ㅋㅋ 1차는 심판 놈들이지만 (부들부들) 그 와중에 최민정 선수랑 서이라 선수 인스타그램 보면서 내가 다 치유받음 . 이제 갓 스물을 넘긴 국가대표라기 보다 솜털이 뽀송하고 그저 애기같은 아이들이 그렇게 건강하고 예쁜 생각을 가지고 있는게 너무 기뻤고 지켜주고 싶었음 꽃길만 걷쟈 (´ε` )♡ http://www.dmitory.com/sports/10497522 약한 나라의 서러움을 뼈져리게 느끼지만 우리 선수들 꿋꿋하게 인성에 실력까지 좋으니깐 진짜 ..
무인양품 추천 아이템 !!(feat. 면생리대 세척통) 최근 몇 년간 미니멀리즘에 푹 빠져서 (그렇다고 소비를 안 하는건 아니지만 ㅋㅋㅋ) 집에 있던 안 쓰는 물건도 제법치우고 깔끔한 수납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무인양품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게 되어서 알음알음 사서 모으게 되었다 가구나 패브릭쪽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제품이 좋다하더라도 추천하기엔 애매한 포지션이지만 수납용품이나 주방용품 욕실용품 문구류 소스류 , 옷 종류는 세일할 때 구입하거나 꽤나 괜찮은 제품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써보고 맘에 들었던 몇 개를 추천해 보려고함 이 글을 쓰게 된 큰 이유는 생리대 파동이후에 면생리대를 주문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면생리대 세척통을 찾으면서 맘에 쏙 드는 물건을 찾아서 기존에 써 보고 괜찮았던 것들 또는 추천하고 픈 것들을 몇 개 포스팅 해 보고 싶어서 쓰게 ..
도미노피자 7치즈앤그릴드비프 후기훅이 우리 부부는 배달음식으로 시켜 먹는게 딱 두 종류가 있는데 바로 피자랑 치킨. 신랑이 치킨을 좋아해서 주로 치킨을 시켜먹는데 가끔 피자가 땡길 때 주문해서 먹는 피자브랜드가 도미노. 도미노에서 월급 받는것도 아닌데 도미노 피자만 시켜 먹게 되더라 (씇) 늘 시켜먹는 포테이토 피자를 먹으려다가 7치즈앤그릴드비프 피자가 신상이라고 나왔길래 주문해 먹음. 위메프에서 31% 할인이었나? 온라인 쿠폰으로 구매해서 도미노에서 주문했다. 주문할 때마다 느끼지만 30%씩 할인해서 팔거면 그냥 가격을 내려......... 이것드라 (부들부들) 보검이 얼굴보니 안 봐도 맛있을거 같다만 후훗 도미노피자 박스는 늘 사진을 잘 찍는 듭 7가지 치즈에 그릴드비프 특히 저 그릴드비프는 넘나 맛나보이지 않음^0^ 오리지널 도우(젤 ..
애플스토어 아이폰6 배터리 수리후기! 애플스토어가 가로수길에 드뎌 오픈했다길래 헐레벌떡 예약하려고 했으나 영하 10도에 텐트치고 오픈전부터 기다렸다는 용사들의 기사를 보고 나는 그러케능 못 한다능... 쭈굴쭈굴 구로나 애플의 의도적인 성능저하의 막장과 겨울이 되면 시작되는 애플의 고질병인 배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충전하고 나가면 뭐 좀 하면 20%씩 뚝뚝 떨어져있어.... 작년까진 버틸만 했는데 올해 들어서 도저히 참고 견딜 수준이 아니라 수리 예약을 하려고 봤더니 풀 부킹 운좋게 우연히 들어간 애플스토어 홈피에서 딱1자리 예약타임이 남았길래 후닥 예약걸고 지난주 금요일에 방문했다. 안양에 사는지라 가로수길까지 가려면 1시간이 넘게 걸리기 때문에 예약시간인 1시25분에 넉넉하게 도착할 생각으로 12시쯤 집에서 출발해서 지하철 환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