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18)
나이키 에어맥스95 프리미엄 블랙/메탈릭 골드(검금or검골) 리뷰 오늘은 사놓고 리뷰를 못하고있던 제품 중 하나인 에어맥스95 프리미엄 블랙/골드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먼저번 리뷰했던 에어맥스97 프리미엄 블랙/골드 제품과 같은날 출시된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인기가 없었어서 맥스97은 초반에 품절되었지만 맥스95는 상당히 오랜기간 나이키 공홈에 재고가 남아있었습니다 ㅋ 물론 이제는 거의 없지만 잘찾아보시면 일부 정품판매 사이트엔 아직도 재고가 일부 남아있답니다. NIKE AIR MAX 95 PREMIUM SE BLACK/METALLIC GOLD (924478 003) 바로 이 제품입니다. 기본 블랙 색상에 에어부분은 97검골과 같이 골드 색상으로 되어있고 옆면에 회색빛(?) 두줄이 있는데 이게 빛을 받으면 금색 스카치가 팡팡 터집니다 ㅋ 이렇게요 ㅎㅎ 나름 이쁘고 매..
작은 신의 아이들 : 반전매력 뽀빠이 검사(심희섭) 포스팅 제목을 원래는 캐릭터 탐구라고 썼다가 덕질이라고 다시씀 ㅋ 탐구라는 걸로는 납득되지 않는다랄까(씇) 어덕행덕 ~ 선과 악, 차갑고도 따뜻한 , 냉정함과 연민이 존재하는 입체적인 캐릭터인 주하민 검사같은 캐릭터 넘 취향임 ㅋ 천재인이 아이큐 167에 자기 잘난거 아는 설명충에 #쭈굴미_#관종_#전설적인 수사관으로 극의 진지함과 개그를 담당하고 김단은 마스크에서 오는 분위기가 다르긴 하지만 의 배두나가 연기한 여진이 같은 비슷한 스타일 (신기 있는거 빼고) 인데 주하민 검사는 미스테리한 분위기와 비밀과 인간미를 동시에 간직한 캐릭터가 내 덕심을 후벼 파자나욧 ㅋㅋㅋ **스압주의**데이터주의** 홍보 영상에서 웃는거 보고 깜놀 #싸이코패스 웃는거 진짜 나쁜놈 같자나 ㅋㅋㅋ #집착남_짤만보면 범죄자ㄷㄷ ..
작은 신의 아이들_김단♥주하민 서사는 이미 완성형 요즘 작은 신의 아이들 1일1포스팅 심심하면 다시보기를 시전하며 덕질하는 생산적이고 힘찬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 처음엔 강지환과 김옥빈 때문에 어쩌다 보다가 제 취향을 저격하는 심희섭 배우가 연기하는 주하민 역에 아주 푹 빠져버렸음 에서 감정이 없는 황시목 검사역을 맡은 조승우 배우님과 비교하면 연기의 디테일이라던가 다양함같은 기술적인 면에서 조금 더 잘해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캐릭터에 깔린 서사와 목소리랑 눈빛이 너무 좋음 고딩때부터 박해일 , 강동원 , 이준기, 조승우 , 심희섭까지 아주 소나무 취향 껄껄 ~ 우야든동 내 맘에 척화비 세우신 배우님들♡ 어린시절 신기있다며 놀림받던 별(=김단)에게 달달한 별사탕을 주는 오빠 뽀빠이 (=주하민) 셋은 어린시절 천국의 문 복지원에서 학대받으며 어렵게 ..
작은 신의 아이들 _ 위험치명캐미 심희섭&이엘리야 메인커플은 아니지만 애증의 커플이 바로 주하민 검사랑 백아현. 애증의 커플이기보다 주하민이 역겨워하는 사람으로 여기고 있다. 백아현은 백도규 회장의 외동딸로서 세상에 자기 발 아래 있다고 자신은 특별한 사람이라고 여기며 살아온 여자임 뭐든지 자기 뜻대로 가지고 싶은건 다 가져야 하는 탐욕스러우면서 자존심 강하고 연쇄살인마 강한구에게 붙잡혀서도 붙잡힌 다른 인질을 칼로 찌르고 탈출한 보통은 넘는 돌아이 기질도 있음 ... 단이랑 하민이 사약길 걷고 있지만 밥만 먹을 수 없듯이 자극적인 아주 댄~저러스한 텐션 쩌는 캐미 보는 것도 재미가 쏠쏠함. 데이터주의 ** 스압주의 ** 인물소개부터 치명치명 열매를 씹어드신 비주얼 얼굴 겁나 화려하게 예쁜데 위험한 여자한 여자라고 씌여있네 이 언니 쌈마이에서 샹년연기 ..
작은 신의 아이들 _ 내 일상을 망치러 온 김단♥주하민 한드를 본방사수 하면서 보는 드라마는 1년에 손에 꼽힐 정도인데 일단 내 취향이 장르물을 선호하고 배우들 연기 합과 무엇보다도 대본이 촘촘하고 딴딴한 드라마를 좋아한다. OCN에서 하는 장르물을 선호하는데 TEN(텐 시즌3은 언제 나오나...먼산), 나쁜녀석들 , 터널을 봤었고 TvN 보면서 내 인생 현망진창 되었드랬음. 조승우가 맡은 시목이 캐릭터는 내 한드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는 인생 캐릭터 였슴 ... 구로나 비숲 이후로 영~ 끌리는 드라마가 없던차에 집에서 재방송 해주던 작은 신의 아이들 1,2화 보다가 푹 빠짐 ㅠㅠ 무속신앙 + 과학수사여서 코믹 스릴러물인줄 알고 익스큐즈 했는데 응 ~ 아니야 ! 몰라봤던 나를 쳐랏 를 쓰셨던 작가님이라 플롯 탄탄하고 주인공 천재인은 동생의 죽음 배후에 있는..
서울데이트 100년 전통의 한옥거리 익선동 북촌과 서촌은 제법 현대적이고 상업적인 거리와 달리 익선동은 방송을 통해 여전히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한옥마을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다. 1920년대 지어진 익산동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한옥마을 금방이라도 허물어 질 듯 낡아 보이는 노후된 집들에서 옛스러운 분위기가 요즘의 젊은이들은 겪어 보진 않았어도 노스텔지어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 주는 곳이다. 2004년도 재개발이 10여년 넘게 무산되면서 재개발 조합원이 자격을 반납하게 되어 2층 이상의 증축과 같은 개발을 할 수 없게 되었다고 한다. 저렴한 집값에 새로운 가게들이 속속 등장할 수 있었고 이러한 변화로 말미암아 새로운 도심 속 휴식처이자 관광지가 되었다고 한다. 구도심의 중심가에 위치한 익선동은 1,5호선 종로3가역 4번 출구를 나오면 익선동..
인천 차이나타운 먹거리 추천 후기 차이나타운은 볼거리도 많지만 사실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 공화춘, 만다복, 연경과 같은 중식당에서 먹는 짜장 짬뽕 탕수육 말고도 먹을게 많아서 살쪄서 오는 곳이에요. 흑흑 여행 프로그램 보면서 봤던 대만가서 꼭 사와야 할 것 혹은 먹어야 할 것들 차이나타운에 다 있어요 ! 거기다 홍콩에서 먹는 에그타르트나 중국식 디저트도 다 있어요. 홍두병 같은 경우는 더 사오지 않을걸 후회했어요 살까말까 고민할 때는 질러랏 ~! 이거슨 인생의 진리임미다 연경 분점 럭키차이나 후기 ▶http://maronniercasa.tistory.com/303 대만치즈감자 ! 이거 배틀트립인가 거기 나왔을 때 너무 맛있어 하길래 먹어보고 싶었눈뎁 ! 문 닫았쓰 ! 진짜 먹고 싶었눈데 아쉽 ! 화덕만두도 대만에서 유명한 먹거리라..
서울데이트 걷기 좋은 길 종묘 차이나타운 먹거리 후기를 먼저 쓴다는게 까먹고 이번주 종묘와 익선동 방문한 곳을 먼저 포스팅 써 버렸어요 따흐흐흑 바보-_- 봄이 되고 날이 따뜻해 지니 집에만 있기엔 몸이 근질근질 하고 어쩐지 데이트도 나가야 할 것 같은 주말이었습니다. 지난 주에 다녀온 차이나타운이 그랬고 이번주엔 익선동을 가려한 김에 종묘에 들러 산책했어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화창했다면 사진에 예쁘게 담아 올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 종묘 공용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만.... 10분에 400원이 아니라 5분에 400원이라는 사악한 주차비!!!!!!!!! 서울은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조금 멀더라도 그랑 서울에 종일 주차로 할 걸 그랬어요. 두 어시간 정도 데이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데이트가 길어져서 4시간 정도 주차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