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쿠스틱 라이프/내가 사서 쓰는 후기

공모전 수상작 G5 한정판 케이스 리뷰

주문해 놓고 기억도 못하고 있었던 G5 한정판 케이스였는데 택배상자가 떡하니 도착해 있어서 그제야 생각이 났다. ㅋㅋㅋ LG스마트 월드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이파이 음원이나 다운받아 볼가 하고 봤다가 케이스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했다. 

언제 공모이벤트를 했는지는 모르지만 캘리그라피 공모전 당선작을 V20과 G5 하드케이스 증정에 무료배송에 3,000원! 택배비만 내고 한정판 케이스를 득템할 수 있는 대박 개이득 이벤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하면 모바일상품권 주는 이벤도 했었는데 이것도 할골 !


당선작 외에 다른 캘리그라피들도 있었는데 다 이쁨

하나만 고르기 힘들정도로 다 예쁨 ㅠㅠb


화면보다 실물보다 더 예쁨 뿜뿜


공모전 수상자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는 문구도 적혀져 있음

요건 LG측에서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주는거라 맘에듬


넘나 존예로운 것


신랑의 G5에 끼워보았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흰색 케이스의 언밸런스함이란 p(´⌒`。q)


완벽하게 딱 맞는 사이즈 

하드클리어이면서도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끼우기도 쉬웠음


택배비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LG열일했다 


G5는 후면에 지문인증키가 있는데 딱 맞게 나와있어서 

칼각 좋아하는 나에겐 흐뭇


넘나 소녀스럽고 하이파이 모듈을 끼고 있는지라

케이스는 현재 보관용이되었지만

쨋든 넘넘 맘에드는 좋은 지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