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검사내전> 검사 겜덕후가 계타고 덕력 뿜뿜한 드라마

Jtbc 월화 드라마로 방영중인 검사내전. 지방검사들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 드라마로 즐겁게 보고 있었으나 검사내전의 원작자의 행보로 도중에 하차했지만 남들 잘 모르는 숨어보던 코믹 드라마.  포스팅을 진작 쓰려고 했으나 차일피일 미루다가 그래도 만들어 둔 것들이 아깝기도 하고 검사내전 9회의 에피소드가 재밌기도 해서 써 보았음 

 

진영지청 막내 검사인 김프로는 겜덕후☆ (지방검찰이라고 하지만 여기 이선균이 맡은 이선웅 검사부터해서 능력자들 개많은 곳임 , 현실의 검사와는 100만 광년쯤 떨어진 드라마에서 엄청 미화했음)

여튼 이 겜덕후 김프로는 게임 내에서 사기를 당하게 되서 소장을 접수하는데 이선웅은 겜알못 검사였던 것.... 40대 검사가 게임을 어떻게 잘 알 수 있겠냐만은 -_-a

 

흔한 덕후의 광기어린 눈빛 

 

 

둘다 난리난 사이에 빡친 이선웅 검사 ㅋㅋㅋ

 

그래 니들 말대로 진짠지 아닌지 확인해 보고

맞으면 둘이 합의보고 아니면 사기죄 오케이?

 

아 몰라 카뮬로슨가 뭔가 그 인간 불러

 

 

드디어 소환 된 등장한 카뮬로스는

 

 

(응? 머지?)

 

누가 보면 나라 구하러 전쟁나가는 줄 (비장미 철철)

이게 뭐라고 엄숙+근엄+진지+아련한 표정

 

아....아니 이 반...반지는 !!!!!!!!

 

 

아니 이것은 ....!!! 

누구보다 빠르게 반응하는 덕후1(직업 '찐'검사 (게임 클래스 아님) )

 

카뮬로스 길드가 이끄는 카오스 길드가 ... 

 

전설의 열 두 유저를 이끌고 블랙 크론들을 무찌르던 ...!!!

 

(((((( 머글은 당황스러울 뿐 ))))))

 

전설의 공성전 퀘스트를 기념하여 대군주에게 헌정된 ...!!!!!!!!

(눈을 감아버리고 옥좌를 즐기는 듯한 실무관님 ㅋㅋㅋㅋㅋ)

 

절대자의 반지 !!!!!!!

덕심으로 대동단결

(방금까지 이 둘은 고소인과 사기꾼으로 만났다)

 

 

엣지있게 여기까지만 보여주는 대군주님 ㅋㅋㅋㅋ

 

대군주님 !!!!!!

우아하게 손 모으는 군주님과

덕후들 무릎꿇는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알못은 어리둥절ㅋㅋㅋ

(얘들 뭐하는거야)

 

아랫것들 때문에 피곤해 보이는 군주님 

( 내가 여기까지 굳이 와야하니 ...? 은둔고수 스멜)

 

덕후들은 그렇게 계를 탓다고 한다

 

대군주 카뮬로스 정체는↗ ~~~~~~~~~

실무관 안은진의 위엄 

 

 

끝내기 아쉬우니 대군주님의 위엄을 잠시 감상 해 보자♡

 

마부(김프로)가 열심히 활도 쏘고 해 보는데

 덕후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쪼렙에 허접한데 ...?

 " 도와주십쇼 군주님 "

 

상당히 귀찮아 하시는 대군주님이지만

광역기 스킬 한 방에 몬스터 몰살

이런 장면을 드라마에서 볼 줄이야 ㅋㅋㅋㅋ

( 게임 협찬 낭낭하게 들어온 듯 )

 

대군주 카뮬로스는(은) 굉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