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쿠스틱 라이프/내가 사서 쓰는 후기

복잡한 전선정리 이거면 끝! 에이블루 박스탭



심플하면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좋아해서 북유럽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요. 이런 인테리어나 방꾸미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정리 정돈이 아닐까 생각해요. 하루 중 많은 시간을 PC앞에서 보내는 저로서는 정리 정돈을 하려고 신경쓰는 곳이 책상이었는데 그 중 가장 보기 싫었던 컴퓨터 전선을 박스형 멀티탭을 구입하여 깔끔하고 편리하게 정리 했답니다.


캡슐머신을 들여오면서 노트북과 데스크탑 프린터에 공유기 거기에 캡슐머신까지 책상 위 전선이 어지러웠던터라 전선정리할 박스탭을 찾아보고 있어서 눈에 띈 제품이 에이블루의 박스형 멀티탭이어요. 하지만 약간 높은 가격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품 테스터로 에이블루 멀티탭 테스터를 모집하길래 응모했는데 저에게 올 운명이었는지 덜컥 당첨이 되어서 넘 기뻣답니다 !!!

신랑은 처음엔 시큰둥했지만 그래도 막상 설치할 때 도와주었어요 ^^!


박스 무게는 상당히 가벼웠지만 부피는 생각보다 꽤 큰 편이었어요.  흰 색에 가독성을 높인 블랙 앞면의 심플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박스 겉면에는 에이블루 박스탭의 제품사양과 주의사항이 씌여져 있답니다. 특히 에어콘이나 전열기 같은 과부하 위험제품은 멀티탭에 꽂지 마시고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직접 꽂아야 한답니다. 그래서 에어콘이 있는 TV 거실장 뒷면에 TV와 사운드바, 우퍼스피커, 에어콘 이렇게 있지만 에어콘은 멀티탭에 꽂으면 위험하기에 거실장과 책상 중 고민하다가 책상 위 전선을 정리하기로 결정했어요.

안전을 위해 사용전에 꼭 한번 읽어 보세요 !


상자를 열면 에어캡 안에 넣어져 있었어요. 전선정리함 멀티탭, 스티커, 설명서만 들어있는 간단한 구성이에요

USB가 있는것과 없는것 두 종류가 있는데 제것은 없는 것으로 가격은 54,000원이었고, USB겸용은 64,000원으로 좀 더 비싸답니다. 하지만 USB겸용이라면 스마트폰 충전이라 든가 USB로 쓰는 전기담요나 포트 등 좀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다소 높은 것이 아쉬운 제품이긴 해요 ^^:


에이블루의 장점이라면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스티커가 한 몫하는데요. 노트북, 모니터부터 조명 게임기 커피포트 등등 거의 가정과 사무실 내에서 사용하는 왠만한 전자기기들 스티커가 다 들어있었고 없는 제품이 있다면 메모지에 따로 써서 붙일 수 있어요.

박스탭을 책상 위에서 쓰다가 주방이나 거실에서 쓰게되면 스티커도 바꿔야 할 경우도 있으니 남은 스티커는 버리지 말고 잘 보관하고 있다가 나중에 사용 하세요.


설명서에 설치나 사용법이 그림과 함께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박스형 멀티탭 전면은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하얀색의 버튼부분이 멀티탭에서 개별로 껏다켯다 할 수 스위치 역할을 해요. 흰 색 버튼에 스티커를 붙여서 각각의 용도를 표시 할 수 있어요.


뒷면은 타공형 커버로 많은 플러그를 꽂은 경우 온도 상승을 방지하기 위해 환기가 잘 되도록 만들어 졌어요.


박스탭 뒷면에 동그라미 친 윗부분을 살짝 들어올리면 쉽게 뒷판을 열수 있어요. 박스탭 양옆과 뒷판 아랫부분에 홈이 있어서 5구를 다 사용하고 두꺼운 전선이 있어도 충분히 넣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처음엔 뒷판이 쉽게 열 수 있어서 헐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두꺼운 데스크탑과 모니터의 전선을 넣고 감아도 단단하게 잘 닫히더라구요.  뒷판을 닫아 놓으면 쉽게 열리지 않고 단단히 잘 고정시켜 줍니다.


안에는 5구 멀티탭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했고 아래쪽 4군데에는 고무가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되어 있답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상당히 가벼워서 다루기 쉬웠어요. 본격적으로 에이블루 멀티탭사용을 알려드릴께요 ^^


에이블루 멀티탭을 사용해 정리할 우리집 책상 위를 공개합니다 ~!

빠빰


6구짜리 멀티탭을 메인으로 2구짜리 멀티탭까지 선들이 이리저리 얽혀서 지저분하죠?  잘 안보이는 곳이라 정리를 안했더니 넘 부끄럽네요 ;;;;;; (하지만 다들 이렇지 않나요 ~?  이럴거라 믿습니다 -_-/)


모니터, 컴퓨터, 공유기 , 프린터 , 캡슐머신을 꽂았고 굵거나 너무 긴 전선은 그냥 돌돌 말아 넣어도 되지만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케이블 타이(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입하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요)로 전선을 묶어 준 다음에 선을 박스안에 넣었어요.


공유기와 데스크탑과 연결된 저 파란색 랜선이 길어도 너~~~무 길어서 항상 걸리적 거렸는데 저것도 케이블 타이로 돌돌 말아서 박스탭 안에 쏙 넣어 주었지요 ~ !


스티커까지 붙이고 책상 위 전선 정리끝 ! 참 쉽죠 ♪ 어디에 무얼 꽂은지 잊어버릴 수 있으니 스티커 붙이기 전에 미리 메모해 두고 스티커를 붙이면 좋아요. 사실 전 한 번 까먹어서 다시 열고 확인하고 붙였어요 ^_ㅠ

정면에서 보았을 때 가장 오른쪽 버튼이 전원 버튼이에요. 전원을 키고 각 버튼의 스위치를 누르면 라이팅이 들어와 ON / OFF 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모니터 뒤 어지럽던 전선들이 한결 깔끔하게 정리되었고 박스형 멀티탭 자체로도 책상 위 소품으로도 손색 없답니다. 데스크탑 뒤쪽에 선들이 어지러워 보여서 정리 된건지 스크롤 올리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위 아래 위위 아래 ♬ 비교샷 들어갑니다


우리집 책상이 달라졌어요

요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을 보니 뿌듯뿌듯 ~ ♬


모니터 받침대 아래에서 정면에서 보아도 전선이 한결 정돈되어 보기에 좋아요. 저는 모니터 무게가 있어서 박스탭 위에 놓지는 않았는데 모니터가 작거나 가벼우시면 에이블루 박스탭 위에 바로 놓으면 모니터 받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1석2조


일반 멀티탭은 그냥 계속 켠 채로 두는 대기전력이 낭비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에이블루 멀티탭으로 정리하고 나선 필요한 것만 스위치를 껏다 켰다 하기 편해서 쓰지 않는 기기는 끄는 습관이 자연스럽게 몸에 베더라구요. 특히 TV가 있는 전선부분은 잘 볼 수 없는 곳에 있어서 계속 켜두게 되는데 에이블루 멀티탭으로 정돈하면 잘 보이는 곳에 놔두게 되니 더 절약할 수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인테리어 컨셉 사진인데 저도  멀티탭 위에 작은 소품을 놓거나 참고하여서 데스크탑이나 책상 위 인테리어용으로 참고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린아이나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다면 전선을 손으로 만지거나 물어 뜯어 사고가 나거나 위험할 수 있잖아요. 에이블루 박스형 멀티탭으로 전선을 박스안에 정리할 수 있어서 일반 멀티탭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과 편리함 그리고 안전까지 꼼꼼히 챙길 수 있는 멀티탭을 찾는다면 에이블루 박스형 멀티탭을 추천해 드려요 ^^


품테스터 자격으로 제품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