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

(14)
달의연인 첫 방 ' 기대만큼 실망도 컷다 ' (feat.발연기) 와따시는 이 구역의 호구킹이라 달의연인 하이라이트 공개댔을 때 부터 어멋! 황댜님들 ~♡ 하며 본방날짜만 기다렸었더랬지 .... 거기다 오랜만에 울 준기가 다크다크 뿜뿜하는 잔혹한 4황댜님으로 출연하신다네 ..... +_+ 이건 본방사수각이닷!!! 했었더랬던 나를 쳐라 ㅠㅠㅠㅠㅠㅠ 1,2회가 구리다는 평속에서도 나는 보검♥유정이 보고 눈호강하구요 연출이 이상하지만 배우들 연기력 좋았고 보는 내내 광대승천하면서 봤던 구르미를 포기하고 을 봤는데 그래도 호구니깐 욕하면서 1,2회 꾸역꾸역 다봄 ...... 저겨.....저 이장면에서 확 꽂혔거든요 ^^?제작비 150억에 이미 검증된 원작이니 비록 발연기가 몇 있다하더라도 기대치가 0이여서 주연인 이준기랑 강하늘만 맘 편하게 봐야겠다한 나의 소박한 바람은 오산..
구르미 그린 달빛 : 효명세자 = 단명 = 이영의 관상? 2회에서 김헌의 잔치날, 김헌의 부하가 세자보다 더 세자다운데 ...라고 말하며 김헌이 과거회상에 들어가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김헌이 관상가를 만나 이영과 윤성의 관상을 몰래 살펴보게 한 적이 있었는데 이영이 효명세자를 모티브로 한 만큼 이영의 죽음 혹은 새드엔딩을 예고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 그런 느낌적인 복선을 미리 깔아두려는 것인지 해석이 애매하다. 예동으로 분한 이 소년이 어린시절의 이영예동으로 보이는 도련님 중 한명에게서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꼈사온대 따뜻한 심성과 대장부다운 기백이 넘치는 영락없는 성군의 상이셨습니다. 김헌을 할아버지라고 부른 이 소년이 윤성선한 인상이 자칫 유약해 보이기 쉬우나 내면에 대담함과 승부사 다운 면모를 갖추셨습니다. 과연 왕족의 기품이 느껴지는 그런 상이셨..
구르미 그린 달빛 : 박보검 비주얼 폭발 청춘사극 2회가 1회보다 별로였다하지만 난 2회를 더 집중해서 본 듯함. 1회에 이어 툭툭 끊어지는 편집과 전혀 귀에 들리지 않는 배경음악이 있긴 했지만 피드백 받고 차차 나아지리라 봄.... 아마도...?본격적으로 이영과 라온이 만날 듯 만날 듯 시작한 회라서 그런가 거기다가 동무였던 이영, 윤성, 병언 캐미 좋구요 ~ 내시3인방 캐릭터들 관계성 넘나 좋은 것 ㅋㅋㅋㅋ 장내관이랑 성내관 캐릭터 말투나 성격 진짜 캐미돋게 잘 잡은듯 !!! 오늘도 캡쳐와 움짤의 스압! 예압~! 이리와 ㅇ_ㅇ.....?ㅇㅇ본격 멍멍이 취급받는 여주 ㅋㅋ 셀프 뺨때리기 연기 능청맞게 잘한닼ㅋㅋ사람은 평소에 차카게 살아야댐 우리 똘끼 넘치는 세자저하 때문에 골때리는 성내관 ㅋㅋㅋ 표정 리얼& 라온의 꼬인 내시생활 .... 궁궐생활 사요..
구르미 그린 달빛 첫방! 뜻밖의 입덕 (feat. 박보검) 시작 전부터 기대했던 드라마인 첫 방이 어제 시작하였다. 원래는 보기전에 보는 드라마였는데 말입니다. 풋풋한 보검♡유정 ㅋㅋ 잘생기고 예쁜 애들 나와서 꽁냥꽁냥하는데 보는 내내 광대승천. 엄마미소나냔 응답하라 1988 안 봤고 박보검 한창 인기있을 때도 관심없었는데 구르미에서 연기하는거 보고 얼굴이 넘나 열일하자나요 ? 표정 왜 그렇게 귀엽고 난리임 ㅠㅠ 첫 장면부터 잔망돋는 표정의 세자저하 +_+ 음음 나 좀 잘한 듯? 어어 ... 이게 아닌데....... 눈알 굴리기 ㅋㅋㅋㅋ 저는 스승님 말에 따랐을 뿐인데.... ㅇ ㅔ ㅎ ㅕ 전...전하 저는.....다소곳하게 손 모은거봐 ㅋㅋㅋㅋ 농입니다 하하하머리가 산발인데도 왜이렇게 상큼해.......ㅜㅜ 나와 내 혈육남자가 나를 보는 눈깔 feat. 남매캐..
DSLR 중급기 입문_캐논 EOS 80D 리뷰(개봉기) 시대의 변화에 비교적 둔감한 DSLR이지만 2016년 출시된 EOS 80D는 AF의 대폭적인 향상 및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고려한 편의사항이 돋보인다. 카메라 잘 모르는 카알못이 중급기 입문바디인 캐논 EOS 80D 개봉기 및 리뷰를 써 보려고 함 ♪나이키 강남점까지 가서 구입한 조던을 샀다 환불하고 결국 카메라를 선택. 다음 생에 금수저로 태어나면 둘다 사야지.... ༼;´༎ຶ ۝ ༎ຶ༽ 캐논 EOS 80D의 렌즈 EF-S 24mm f2.8 STM 추천 리뷰 보급기인 600D와 하이엔드 Rx100II를 5년 가까이 사용해 오면서 보급기의 모자랐던 점을 채워주고 취미생활과 스냅을 찍기 위해 최상급 바디로 가기엔 부담스러운 금액대와 성능 사이에 고민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격과 성능을 만족시키는 제품군이 중급..
후쿠오카 명물 구운도넛 하카타도넛 IN 강남 롯데백화점 지난 주 토요일, 강남 롯데백화점에서 나이키 모어 업템포 구입 전쟁에서 승리한 신랑에게 디저트 사다쥬 '-' 라는 나의 부탁에 사다준 것이 바로 후쿠오카 하카타 명물로 유명한 하카타 도넛! 롯백은 식품관이 후져서 .................ㅋㅋ 현백이나 신세계에서만 사다 먹었는데 롯백도 하카타 도넛이 올해 몇 몇 지점에 입점을..... 몰랐쪄;;;;;;몽슈슈, 치즈타르트, 홉슈크림, 치즈베이크, 하카타도넛까지 일본가서 치즈타르트 하나 먹어 봤는데 일본가서 못 먹은거 한국 백화점에서 다 맛 봄 ''; 10개를 구입하면 요로케 박스에 담아줌☆ 왜구놈들 포장보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고 고급지게 잘 만듬 ;)1개당 1,000원, 10개에 10,000원이라는 일본 디저트 제품치곤 괜찮은 가격이다. 크림과 치즈가..
안양일번가 빌리엔젤 : 유명세에 비해 아쉬운 가격과 맛 리우 1955버거 리뷰 쓸려고 아침부터 맥런치 먹으러 갔더니 신랑이 간김에 놀다오라며 새로 생긴 빌리엔젤 케이크가 궁금하다며 잡수고 싶다길래 오전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을거 같아 포스팅 사진도 찍을겸 겸사겸사 다녀왔다.워낙 SNS나 인터넷 입소문으로 유명해져서 궁금했는데 안양에도 오픈했다. 전에 강남역 갔을 때 못 먹어서 궁금했는데 안양일번가에 맥도날드가 있는 길에 빌리엔젤이 있어서 가까워서 갔다. 멀었으면 안 갔을지도 ..... ㅡ.ㅡ 안양일번가 베스킨라빈스 맞은 편 건물 2층으로 예전 피자헛이 있던 곳이 없어지고 빌리엔젤이 생겼다.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에 있는 케이크 사진♥ 매장에는 없던데 이런 케이크 있었으면 좋겠다... 디자인이 다하셨다 ༼;´༎ຶ ۝ ༎ຶ༽ 입구엔 흰 색의 유럽..
영화 덕혜옹주 : 숨죽인 슬픔에 가슴 먹먹한 영화 소설 를 원작으로 영화를 만든다고 했을 때 그 동안 감성적인 연출을 보여줬던 를 연출한 허진호 감독은 1920년대의 모습을 어떻게 담았을까 궁금했다.헐리우드는 우리나라든 여성을 주연으로 내세운 영화가 드문 요즘에 작년 과 비슷한 시대적 배경에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선 여배우 손예진이 힘있는 여성전기 영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좋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영화 중반부터 내가 뻔해서 몸서리치게 싫어했던 아픔에에 눈물을 닦으며 봐야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단순하다. 일제 치하시절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로 만13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어머니와 떨어진 후 유학이라는 명목하에 일본의 감시를 받으며 숨막히는 소녀시절을 보내고 어린시절 정혼자였던 김장한의 도움으로 조선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실패하고 소 다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