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구르미 그린 달빛 : 박보검 비주얼 폭발 청춘사극

2회가 1회보다 별로였다하지만 난 2회를 더 집중해서 본 듯함. 1회에 이어 툭툭 끊어지는 편집과 전혀 귀에 들리지 않는 배경음악이 있긴 했지만 피드백 받고 차차 나아지리라 봄.... 아마도...?

본격적으로 이영과 라온이 만날 듯 만날 듯 시작한 회라서 그런가 거기다가 동무였던 이영, 윤성, 병언 캐미 좋구요 ~ 내시3인방 캐릭터들 관계성 넘나 좋은 것 ㅋㅋㅋㅋ 장내관이랑 성내관 캐릭터 말투나 성격 진짜 캐미돋게 잘 잡은듯 !!!


오늘도 캡쳐와 움짤의 스압! 예압~!


이리와 

ㅇ_ㅇ.....?

ㅇㅇ

본격 멍멍이 취급받는 여주 ㅋㅋ 


셀프 뺨때리기 연기 능청맞게 잘한닼ㅋㅋ

사람은 평소에 차카게 살아야댐


우리 똘끼 넘치는 세자저하 때문에 골때리는 성내관 ㅋㅋㅋ 표정 리얼

& 라온의 꼬인 내시생활 .... 궁궐생활 사요나라



내시 3인방... 구르미는 일단3인방이 나오면 캐미가 좋음

특히 조희봉 아저씨 말투 리얼 내시 본 투 내시


이거 어떻게 진행되나 했더닠ㅋㅋ 라온이 내시 신체 검사의 일촉즉발의 상항에서 중전 회임소식에 통에 2/3찍힌 도장으로 내시합격!


똥궁전에서 내쳐진 성내시의 손을 밟은 라온 ㅋㅋㅋ희봉아저씨 표정굿

어쨋든 ;; 사회생활 완전꼬임 ㅋㅋ


중전회임 축하를 건내라는 내시들의 말에 화를 내며 나가던 이영세자 급 아련아련 

문득 어머님이 어린시절 거문고를 가르쳐 주던 어머니가 생각나서 그런거 였던......

어린시절과 다른 지금의 세자가 된 이유가 나오겠징...? 그리고 그걸 라온이가 치유해 주겠징..? 


길가다 마주친 이영 vs 김헌 기싸움 1차

비꼬기 기술 시전한 이영세자 승! 


중전 김씨 vs 이영세자의 기싸움 ㅋㅋㅋ 둘다 비꼬기 대장들



아 전하앙 ~


비글미 발동된 세자 모시는 극한직업 ㅋㅋㅋㅋ

이영이랑 장내관 관계 넘 좋음 ♪ 둘이 앞으로 찰떡궁합 자주 나옴 좋겠음 ㅋ


내시복으로 환복하고 시험관으로 들어가서 라온이 시험보는거 대놓고 가르켜줌 ㅋㅋ

진짜 똘기 넘치는 비글세자인듴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렇게 붙여놓으니 귀욤귀욤 ^0^


귀신 나온줄 알고 놀라 기절한 라온.

아 여..여준데...흰자 까뒤집어진채 기절이라닠ㅋㅋㅋ 


귀신이 아니라 세자의 호위무사인 병언.

호위무사는 언제나 옳다능!!!!!!


따숩한 눈길로 바라보는 세자저하 이런거 호호호 


갑자기 벌떡 일어나 이영과 병언의 술상자리에 턱하니 앉은 라온


술취한 라온이를 두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병언에게 묻는 이영 ㅋㅋㅋ 

병언은 은근 무표정에 카리스마 호위무사인 줄 알았더니 뜬금 맞장구 치고 터짐 ㅋㅋㅋ


앉아 일어나 빵!

흔한 멍멍이 훈련 중


멍멍이한테 장난치다 라온에게 물림 ㅋㅋㅋ


물린 손가락 보고 멍 ~ 

설마... 나에게 이런 여자 내시는 처음이야 라면서 반한그야?


너는 저기 뒷산가서 산닭 스무마리 잡아오너라 

윗선에 찍히면 힘들다.....라온아....


산닭을 잡으러 나선 라온이 표정 똘망똘망 귀여어 >_<


서브남주와 엮이는 흔한 클라쎄 클라쎄.gif

닭잡다 지붕에서 떨어질 때 그 아래 있던 윤성이 떡하니 곤듀님 앉기로 받음 ㅋㅋㅋ

왜 하필 거기에 있었고 거기로 떨어졌냐고 묻는다면 드라마니깐염 ...(찡긋)


라온 X 윤성 멜로 장착인가욜....


라온 X 윤성 캐미도 괜찮은 듯 


얘 닭아닌 듯.....꼬~


 내시로 분하고 있는 라온이가 여자란 걸 아는 윤성 ㅋㅋ

성스의 조용화 역할이랑 비슷한 듯 한데 섭남이라 짠내 예약.....;


야잌ㅋㅋ ㅋ미친 X


자객이 편지를 꽂아 화살~ 팡!에 깜놀


자객땜에 난리난 와중에 비글미 이영세자님 파워워킹 입장 

호위무사 넘나 멋진 것 ..... 잘 어울린닭!


자객이 쓴 편지 읽는 세자저하 근뎅 자객은 누구징......?


알고보니 어린시절 동무였던 세 사람 이런 관계 넘나 좋다 ㅠㅠbb

보검이 비주얼 폭발!!!!! ༼;´༎ຶ ۝ ༎ຶ༽ 


장면이 또 급 바뀌더니 김헌 대감댁에서 돌아와서 닭고기 차려 놓고 술 마심 

아니 편집이 왜이렇게 널뛰기여.....메뚜기 고기를 먹었나 ㅡ.ㅡ


자신의 별명이 똥궁전임을 병언에게서 들은 이영 딥빡!

둘이 친한친구 느낌나서 넘나 좋은 것

진실을 말하는 입같으닠ㅋㅋㅋ 호위무사지만 단호햇!!!


둘이 벌써 사귀는거 아니냐.....!

세상에 귀하다는 치느님 닭다리를 주다니 둘이 이미 사귀는걸로♥


자신의 연서를 대필한 걸 알고 빡친 명은곤듀님 

명은곤듀님 흑역사+능욕+수치플 콜라보 ㅠㅠㅠㅠㅠ나라도 빡칠듯!!!


공주를 능멸한 죄로 죽기 직전이 상황에!!!! 

따라라라라라 ~(BGM 러브하우스)


완댜님 아니 세자저하 등장 ~♡

 여주가 위기에 처하면 등장하는 남주! 진짜 뻔한 클라쎄인데 잼있자냐ㅋㅋ


과연 라온은 이영의 얼굴을 봤을까 못 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