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구르미 그린 달빛 첫방! 뜻밖의 입덕 (feat. 박보검)

시작 전부터 기대했던 드라마인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방이 어제 시작하였다. 원래는 <보보경심; 려> 보기전에 보는 드라마였는데 말입니다. 풋풋한 보검♡유정 ㅋㅋ 잘생기고 예쁜 애들 나와서 꽁냥꽁냥하는데 보는 내내 광대승천. 엄마미소

나냔 응답하라 1988 안 봤고 박보검 한창 인기있을 때도 관심없었는데 구르미에서 연기하는거 보고 얼굴이 넘나 열일하자나요 ? 표정 왜 그렇게 귀엽고 난리임 ㅠㅠ 



첫 장면부터 잔망돋는 표정의 세자저하 +_+



음음 나 좀 잘한 듯? 


어어 ... 이게 아닌데....... 눈알 굴리기 ㅋㅋㅋㅋ



저는 스승님 말에 따랐을 뿐인데.... ㅇ ㅔ ㅎ ㅕ


전...전하 저는.....

다소곳하게 손 모은거봐 ㅋㅋㅋㅋ 


농입니다 하하하

머리가 산발인데도 왜이렇게 상큼해.......ㅜㅜ


나와 내 혈육남자가 나를 보는 눈깔 feat. 남매캐미

드라마에서 남매캐미고 기대댐 ㅋㅋ 

곤듀님 넘 귀엽구요 세자오빠 넘 다정하자나요 ༼;´༎ຶ ۝ ༎ຶ༽ 


그래도 행여 소중한 누이동생이 이상한 놈이랑 엮일까봐 걱정하는 츤데레 세자

나도 세자저하 같은 오빠 갖고싶음 


누이동생에게 연서 보내던 놈(?)을 쫓아내고 끼니를 거르는 누이동생 걱정되서

한 숟갈 밥 떠먹여 주는 이런 오빠 어디 없나요......? 

조선에서 잘나가는 남자들 프로필 적은 책 갖고와서 아무나 골라잡으래ㅋㅋㅋㅋㅋ 이영오빠 능력자♡


누이동생에게 저런 다정한 눈빛이라뉘 ༼;´༎ຶ ۝ ༎ຶ༽ 


연서대신 써 주고 대신 고백 마무리까지 하러 나온 삼놈이 ㅋㅋ

까리함 폭발 ㅋ


라온이와 이영세자의 첫 만남 ㅋㅋㅋㅋㅋ

티꺼운 저 표정 ㅋㅋㅋ 표정 진짜 다양하구나 보검이 ^^


라온이랑 구덩이에 빠지고 뱀 나왔을 때 보검이 표정 진짜 귀욥 ><


이 장면에서부터 무릎꿇음 ㅠㅠㅠㅠㅠㅠ

케미좋고 멜로눈깔 좋고^^


국밥샛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이 된 여장남자의 클라쎄. 가슴에 압박붕대(?) 머리푸니깐 유정이 겁나 예쁨

하지만 미자인데 가슴골 보여주는거 넘나 노골적이라 땀나잖아 ;;;;;;;;;

PD를 주깁시다ㅡㅡ^



와...와.......

이 장면에서 여기가 내가 누울 자리구나 ^^


화초서생? 

너구나!! 



반갑다 멍멍아^^?


그냥 잘생기고 예쁜게 최고야^^ 스토리 아직까진 가슴에 팍 와닿는건 없지만 주연배우 캐미가 쩔어주시구요 ㅠㅠ 2회에서 우리 화초세자 간지 뿜뿜하실 예정이라 기대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