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문제적남자] : 페퍼톤스 넘사벽 천재 뇌섹남 '신재평'

내가 좋아하는 페퍼톤스가 흔하지 않는 티비 출연으로 함께 본게 거의 처음인 듯 ! 카이스트 천재 신재평이 이장원의 지인으로 함께 문제적 남자에 출연을 기념하여 페퍼톤스가 좀 더 흥하길 바라며 나름 편애로 포스팅을 쪄봤음 ㅋㅋ

#페퍼톤스 #문제적남자 #갓재평#스크롤 압박


시작부터 환영도 못 받음 ㅠㅠ


이장원, 신재평 2인조 밴드인 페퍼톤스. 두 사람은 밀레니엄 99년 카이스트 동기이자 절친으로 무려 11년간 밴드 멤버로 활동해온 사이 (라서 둘이 사귀는 줄 알았더니 신재평씨가 급 유부남이 됨 우쨋든 결혼 축하 행쇼♥  )


이장원이 음악관련 프로그램이 아닌 <문제적 남자>에 나간다고 했을 때, 신재평은 말렸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안 되는 애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레알x진심 10000%)


피해갈 수 없는 성적공개에 긴장


초딩때 벌써 인생의 전성기옴


흔한 IQ150의 카이스트생의 성적표.jpg


우 받아서 울었음 ㅋㅋㅋㅋㅋㅋ


90년대 사각모니터 시절에도 컴퓨터 천재로 유명했을 정도. 공부로 나갔어도 뭘해도 했을듭 ㅋㅋㅋㅋ


띄워주니 부끄부끄 //////


장원과 마찬가지로 고2 때 카이스트에 진학해서 조기졸업하시고 남들보다 먼저 염색하고 미팅하고 ㅋㅋ


흔한 모범생들의 놀이.gif


떡잎보이는 기타심취.gif


학창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이 많아 밴드활동을 꾸준히 해오면서 여러 대회에서 입상한 상금으로 악기를 살 정도로 실력이 있었던 신재평은 카이스트 축제에서 당연히 자신이 1등할거라 의심치 않으며 약간 거만한 마음으로 출전했는데 본선에서 급조된 밴드 <삼각주먹밥과 곤약젤리들>이란 이름으로 출전하여 이장원이 대상을 타고 본인은 2등을 하게 되었다는 슬픈 이야기 (또로록)


14년을 기다린 재평의 설욕전 (허나 이장원은 이 날을 기억하지 못했다고 한다 ...)


제작진측에서 신재평씨의 실력을 테스트 해 본 결과 너무 뛰어나 멘사에서 직접 문제 출제하시는 클라스 오오 ~


문제가 어렵다며 일단 밑밥깔고 시작


첫 번째 문제부터 ???


갓재평 역대 최단시간으로 가볍게 정답 (동공지진 ⊙▽⊙)


두 번째 문제는 처음보다 약간 높은 난이도


하지만 가볍게 정답


1도 모르는 문제앞에서 풀고 싶어 미칠라고 하는 표정 -_-


급 뇌블리의 동생이 된 랩몬


못 푸는 문제 앞에서 신난 문제적 남자팀들 신재평에서 텃새부림ㅋㅋㅋㅋㅋ 근데 왜 문제는 랩몬이 풀었는데 김지석이 부탁하면 풀어준다며 새침하게 말하는데 김지석 완전 뇌블리♡


랩몬 설명 듣고 대박 인정 ~


쉽게 풀듯 말듯한 문제


하지만 땡!!


여태 진짜 열심히 푼 사람한테 이제부터 풀면 댄다며 눈웃음 날리는 장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원 성격 진짜 특이하고 웃김ㅋㅋㅋ)


⊙▽⊙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_-)


장원&타일러&재평 정답


문제를 보고 잠깐 생각하더니


1분도 안대서 정답맞춤 ㄷㄷㄷㄷㄷ 갓재평 클라스


 갓재평 신도들 ㅋㅋㅋㅋ


각각 1:1 상황에서 장원과 재평의 마지막 대결 문제 시간은 단 2분!!!

근데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프다..


파워 승부욕


너가 이기게 해줄게 ~이러더니 방해공작과 도발시전 중인 장원 ㅋㅋㅋ


하지만 척척 풀이를 해 나가는 재평.  카이스트 가는 애들은 머리 자체가 다르다고 느낌 ㄷㄷㄷ


처음에 말한 답과 다르다?!!!


놀려먹고 해맑은 아이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 넘사벽급 천재 인정!!!!!!


갓재평의 우승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행복하게 사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