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쿠스틱 라이프/내가 사서 쓰는 후기

남자 다운펌/볼륨펌 후기훅이!(feat. 신랑)

출근하고나서 아침부터 사람들이 자기 머리했냐며 묭실 가려고 연차썼냐고 한마디씩 한다고 카톡이 오길래 사실은 나만 보려고 저장했는데 기념삼아 포스팅 고고씽 - ☆ 

카카오샵에서 알게 되어 가본 미용실이 있는데 디자이너분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단골로 다니고 있는 묭실에서 남자펌 + 두피스켈링 해서 할인해서 71, 400원인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이라 길래 예약하고 방문했다.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해서 좋았음


38년 인생살면서 펌하는게 처음이라 굉장이 부끄부끄 하심(웨구래...) 연애+결혼 9년 넘게 봐왔던 신랑이지만 헤어 스타일이라곤 웨딩 촬영할 때 결혼식할 때 인생 사진찍고 난 후에 처음임 ㅋㅋㅋ


양 옆쪽 머리가 뜨는 스타일이라 다운펌을 추가(+10,000)하고 볼륨펌을 시술했는데 울 신랑 디자이너 쌤들한테 말하기가 쑥쓰쑥쓰해서 나한테 대신 말해 달라길래 정작 시술받는 신랑은 가만히 있고 나랑 디자이너 쌤들이랑 상의해서 결정함 (원래 그런거임 ㅋㅋㅋ)

보통 남자펌은 1시간반에서 2시간 정도라 책보고 잡지보고 폰보고 해서 기다릴 수 있을 거 같아서 묭실에서 머리하는 동안 기다렸는데 신랑은 초초초초 파워직모인데다 펌을 처음하는지라 펌약이 엄청나게 안 먹어서 남자펌하는데 3시간이 걸려버림 이거 실화냐 ???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묭실에서 해준 아윤채 샴푸 너무 시원하고 좋다고해서 한달에 한 번 와야겠다고함 d(´・ω・`)


최근에 구입한 따끈따끈한 호라이즌 제로를 플레이 중이라 얌전히 앉아 있어서 내 맘대로 사진을 찍음 오홍홍홍홍홍홍홍 개인적으로 댄디하고 단정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낼 수 있는 볼륨펌을 원했는데 생각대로 잘 나왔당 ^0^

꽤 빡세게 롤을 말았다고 했는데 선생님들이 당황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펌을 강하게 해서 송태섭 머리처럼 아줌마 파마 나올까봐 속으로 걱정했다는데 전 ~ 혀 걱정 안해도 되는 레알 파워 직모였던 거시였다 ...


앞머리가 복슬복슬하니 개같이(?) 귀여움 (★´ω`★)ゞ 


쌤들이 옆머리를 다운펌을 해놔서 안경 쓸 때도 조신하게 위에서 귀에 걸어서 써야한다고 했음ㅋ 안그럼 기껏 해 놓은 다운펌이 망가져버림 ^_ㅠ


직모인데다 기름뿜뿜 두피라 항상 머리카락이 무거워서 항상 납작했던 뒤통수도 투블럭으로 짧게 컷하고 볼륨 업업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니 느무 귀여웡♡ 



히읗히읗


내가 찍었지만 진심. 레알. 혼또니. 사기 각도빨 ^_^''

신랑이 얼굴선도 단정하고 부드러운 인상이라 볼륨펌이 잘 어울렸음 ㅋ 매달 펌을 해야 유지가 될 것 같아서 과연 그런 부지런함이 나올지능 모르겠지마는 일단은 넘나 만족! 진짜 여자들의 호불호가 안 갈리는 

단정깔끔 부모님 여자친구 좋아한다 그레잇

무슨펌 해야할지 모르겠다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고 싶다면 볼륨펌 그레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