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어쩌다발견한하루9화 : 도하주접 / 달달단하루 / 하루X백경 신경전

지난 주 단오X하루의 가슴 절절하게 만든 갓연출 횡단보도 엔딩 보여주곤 1주일 기다린 단역이가 나야 나^^

요즘 월요일도 화요일도 즐거움 그래야 수요일도 오고 목요일도 오긔 안그렇긔? 

하루 기억 돌아오자마자 밥 부터 먹이는 한국인의 정

둘 다 어미새 마냥 하루한테 홍루이젠 샌드위치(ppl 자연스러웠닭) 맥이는 도하랑 목 막힐까봐 턱 받히고 음료수 먹이는 단오 하루 엄마 아빤줄?ㅋㅋ 

 

하루 얼굴이 반쪽이 됐다며 주접킹 도하

동공지진 하루

 

우리 아들 얼굴 왜케 상했냐며 야단스런 단오맘

 

단오맘에게 피카츄 백만볼트 눈빛 발사 중인 하루 저런 댕댕이 같은 얼굴로 쳐다보면 단오 심장 빠운스 빠운스 ~

 

는 훼이끄고 하루 밀치는 단오 연기 무엇 ㅋㅋㅋㅋ 생활연기 넘나 완벽하자낰ㅋㅋ 저 어깨 밀침의 짬바는 울엄마 짬바급 연기다 !!!!!!!!!!!!!!!!!!!!!!!! 여기서 뻘하게 터짐 (나만 터질 시 홍루이젠 먹으러감)

땡땡이 치자며 수업시간에 뛰처나가는 학생2 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 어쩔?

 

(갤럭시 ppl 양념 치고) 땡땡이를 가장한 데이트

 

단오한테는 세상 서윗한 댕댕이 하루지만

 

하루X백경 신경전 장난없구요

이전까진 하루가 백경에게 당하다가

각성(?) 후에 사이다 발언 잘 해서

단역이들 고구마 안 먹이는거 넘모 좋잖아

나한테 무슨말을 하든 무슨 짓을 하던 상관없어
단오한테는 어디에서든 어떤식으로든 상처주지마
너 신경쓰는거 너 때문에 힘들어 하는거 전부 다

하루 본체 화내는 표정 딕션 넘 좋다아아아아아

단오나 다른 사람한텐 순한 댕댕이였다가

백경에게 화 내는 갭차이 연기긋 ~

 

바꿔? 이미 그려진 이야기를 바꾼다고?
작가가 그리지 않은 페이지들이 남아있으니까
그걸 니가 어떻게 확신하는데
개소리 하지말고 나랑 은단오 둘 얘기에서 좀 빠져
너 ... 은단오 좋아해? (호모나+_+)
뭐?

노 빠꾸 돌직구 하루 >>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