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르웨이의 숲/TV 뭐 볼까?

구르미 그린 달빛 17회 _ 독약 마시고 쓰러진 이영

야구도 LG가 이겨서 플레이오프가서 신났는데 야구 끝나자마자 채널돌리니 구르미가 시작하는 타이밍! 오오 뭔가 되는 날이구나 얼쑤  (ू˃̣̣̣̣̣̣︿˂̣̣̣̣̣̣ ू)

16회에서 라온이 캐릭 골로보내고 병연이 화살맞게 해서 어떻게 풀려고 하나 했더니 내가 걱정할 필요 따윈 없었음. 그~냥 휘몰아 쳐라 휘모리 장단의 구르미였고 결과적으로는 17회가 좋았다는 말임 ^-' (16회는 고굽척 해줄께 민정아......)


병연이가 자신에게 칼을 겨누고 홍가네 부녀 탈출 시키고 죽을 각오를 한 병연과 이를 말리는 이영.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영 오열 #각혈 #청순병연#세자 반말

16회보고 홍가네에 장가 들바엔 이영 각혈 소취했던 나였으나 17회에서 병연이의 각혈을 보게 될 줄이야.... ༼;´༎ຶ ۝ ༎ຶ༽

병연이 화살 맞는거 보고 안대 ~~~ 하면서 허니 오리지날 치킨을 뜯었지 


잊지마라. 만약 내가 세상에서 딱 한사람을 믿어야 한다면 그건 너다. 

죽기전에 간자가 아닌 세자에게 벗으로 남고 싶었던 울 병연이... 죽기전에 이영에게 '나를 믿어줘서 고맙다'며 반말로 유언을 남기며 눈을 감은 갓병연 ㅠㅠㅠㅠ 

왜 병연이가 여주가 아닌 것이냐!!! 개연성은 완전 여주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여기서 풍등 떡밥 회수하신 떡밥 장인 갓민정 크으bbbbbb  병연이 풍등 소원이 나올줄 몰랐는데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순간은 벗일 수 있기를.... 병연의 이영을 향한 마음이 넘나 느껴지자나 

풍등 떡밥은 전부회수 된건가 ?? ㅇ_ㅇ ??


홍가네 탈출 시키려다 칼 맞고 상선어른 사망

나는 병연이가 화살맞고 죽어서 라온이가 눈물콧물 쏟으며 눈 그렁그렁 할 줄 알았더니 별 반응 없고요? ㅋㅋㅋㅋㅋ 홍가네 부녀 구할려고 상선이 피토하면서 죽어가는데 눈만 동그랗게 뜨는 라온이랑 홍경래놈은 '저런 어째..' 딱 요정도 표정이라 당황스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병연이한테 미안하지도 않뉘......? 홍경래는 그렇다해도 라온이는 병연이랑 함께한 시간이 있는데 넘나 담담한 것 ;;; 


 병연이 시신이라도 거두어 줄려고 나온 슬퍼하는 윤성&장내관

시신운반꾼에게 장내관이 슬쩐 돈 쥐어주면서 시신 수습하려는데 돈은 장내관이 줌..........

왜죠?ㅋㅋㅋㅋㅋ


#손가락 꿈틀


#남의 말도 잘 듣는_인간줍줍이_윤성


#꽃미모 나으리_#정인에겐 순정남_#다른 여자에겐 챠갸운 남자_#냉세쟈_이영

신상옷 입고 기생집에 간 흔한 세자저하...ㅠㅠㅠㅠㅠ 

이뻐서 내용은 들어오지 않았다고 한다♡


#병약한 여주_#아련아련 눈빛 이영 

어쩜 우리 영 눈빛이 저래....심지어 누워있는 병연이는 병약 & 청순 미모

병연이 여주 아니고 뭐란 말이요!!! (쩌렁쩌렁)


이영이랑 약드래곤은 언제 만난거니....? 홍경래 빼고 약드래곤이랑 작전짜는거나 넣지 그랬어 ㅠㅠ

스토리 진행할게 많아서인지 자잘한 설정은 죄다 생략 & 스킵이여 ㅋㅋㅋ :)

홍경래 때문에 약드래곤 분량 실종되더니 이번엔 홍경래 실종되고 약드래곤 등판

근데 난 홍경래 실종대서 좋아 ^-' 제발 쭉 실종하렴



으아니 라온이 역적의 딸로 쫓기는 몸 아니냐?

그런데 뭐 변장하거나 밤도 아니고 낮에 당.당.히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약드래곤 만남 ;;;;; 약드래곤도 역적으로 엮을라고 그러냐 

라온이 캐릭 왜 이래요 ㅠㅠㅠㅠㅠ

나만 이 장면 보고 답답했음?


기껏 문병와서 겨울의 궁은 아릅답게지요 이러고 있다....... 환장;;;;;;;;;

 병문안와서 일상이야기 하는거긴 하는데 최소한 미안하다면서 울먹이며 눈물 그렁그렁 씬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본인이랑 홍경래 떄문에 생사를 넘나들고 있는데

그런거 치곤 넘나 죄책감이나 미안함이 1도 없어 보이자냐..........!!!!!


17회에서 제일 반전!!! 

윤성이가 중전 아이 맡긴 기녀가 중전의 엄마였음 ;;;;; 이건 솔직히 예상1도 못했다 ;;;;;;


우리 영이오빠가 그냥 놀러다닌게 아니였어열 ^^

동궁전 습격한 11명의 자객 중 살아님은 1명을 찾아내서 의교, 근교가 배후세력 이라고 딱! 밝혔냈자요! 

그 동안 말로만 얘네들 잡고 암것도 못하다고 막판에 김헌네 팔다리를 싹둑싹둑

주모~ 여기 사이다 한 잔이요


이제 네놈만 남았다 !!!


궁궐 밖에 나갔는데 기생 한복을 입음 ㅋㅋㅋㅋㅋ 근데 이~뻐 ! 

여태 나온 컷 중에 제일 예쁜듯 ㅋㅋㅋㅋ


자기 애를 세자빈이 데리고 있었음 ㅋㅋㅋ 중전 정신력 -14536 

근데 세자가 어떤 아이인지 알고 나중에 김헌네를 무너뜨릴 패로 데리고 왔는데

그걸 굳이 보고 싶다고 조르고 화원에 들어가지 말랬는데 굳이 들어오고 

세자한테 도움되는거 1도 없고 나중에 이영이랑 결혼이라도 하면 들들 볶고 잔소리 쩔 듯 ;;;;


 애기데리고 산책하다가 중전한테 들키고 세자가 데려왔다고 나불거리고 있고

구르미 여주들을 전부 캐붕 & 민폐캐릭으로 전략시키는구나 ~

요즘 민폐여주 안 먹혀요 ㅠㅠㅠㅠㅠㅠ


자현당에 다시 너랑 내 정인과 함께 모여서 한 잔하자며 노력한다는 이영. 

여기서 해피엔딩 예상했었음 ㅋㅋㅋ

왜냐면 우리 영이 한다고 했을 때 약속 다 지켰자나요 ^^

해피조선 응원합니다^^


여기서 또 출생의 비밀이 터짐 

원래 중전이 기생출신인건 알았지만 애비도 없이 모질게 살아왔다고 말함.

김헌이 중전의 아빠 x 혈연관계 x 그런데 자기 딸이라며 중전자리에 올린거임 !!!

탯줄로 김헌 겁박하는 중전포스 후덜덜 연기굿


놓을 수 있다면 놓고 싶었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가문을 지키기 위해서 무엇이든 할 거라는 윤성과


어머니를 잃고 고독했던 어린시절을 보내고 조선을 세우겠다고 다짐했지만

이제는 놓아버리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는 이영


둘이 마음을 터놓고 달빛 아래에서 이야기 한 것 넘나 애틋한 것...

같이 갈 수 없는 운명이지만 서로를 적이 아닌 벗으로 위로하는 두 사람 

우리 영은 병연이든 윤성이든 캐미세자시다 ((˃̣̣̣̣̣̣︿˂̣̣̣̣̣̣ ू)

#독약_#단명 떡밥_#김헌네 역모


과연 윤성이는 어떤 결정을 하게 될 것인가?

할아버지와 가문에 환멸을 느끼고 자신의 그림을 그리겠다는 윤성

과연 김헌과 역모에 가담할지 아니면 다른 선택을 할 지 넘나 기대되는 것


평소에 먹지도 않던 탕약을 굳이 권하던 하연이 

스토리상 어쩔 수 없지만 또 민폐캐릭 만드는 것...:)


이영 최소 칼맞고 독 좀 몇 번 마셔 본 듯

아니 왜이렇게 연기를 잘해 !!!!! 


좋은건 다시보쟈 


세자가 독에 쓰러졌다는 말 듣고 라온이가 다시 궁에 들어가긴 할 건데

이영 어머니의 죽음을 풀 수 있는 키가 되어서 역할을 잘 해 낼지

제발 여주 캐릭 살리고 사이다 마시게 해 주소소

막방 25% 찍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