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쿠스틱 라이프/먹고

원주 복숭아빵 ! 비주얼은 완벽 맛은??

안녕하세요 ! (뭔가 유튜버스러운 인삿말같은 느낌)  

폰으로 다음쇼핑 보다보니 톡딜에 원주복숭아빵이 올라왔길래 구입했어요. 예전 다음카페에서 원주명물이라며 <원주복숭아빵>이라는 글을 보았는데 자태가 넘넘 예뻐서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는법이 없는 줄 알았는데 (전 왜 찾아볼 생각도 안했는지 껄껄) 톡딜에 떳길래 바로 주문넣고 가격은 13,900원에서 2천원이 할인 된 11,900원 (7개입) 구입했어요.

 

카카오톡딜

1월5일에 주문하고 7일에 주문완료 후 8일에 도착했으니 배송도 빠른 편이었구 우체국택배로 배송왔어어요

 

카카오톡딜이라는게 있는줄 여태 처음안 1ㅅ ... 카카오파머 제품도 있길래 다음에 톡가로 주문해서 한 번 먹어봐야겠어음. (카카오톡 바이럴 아니에요 ㅠㅠ 어쩌다 보니 홍보성멘트가 줄줄 -_-? 카카오톡 나한테 돈줘야햄)

 

 

파스텔 핑크색의 두툼한 원형 종이박스에 담긴 원주복숭아빵 (폰트도 완전 찰떡)

일본여행 갔을 때 일본에서 파는 과자를 보면 정갈하면서 지역특색을 담은 포장기술이 발달 되었다고 느꼈는데 우리나라 과자들도 포장을 세련되게 해서 면세점에서 판다면 외국인들이 선물로 많이 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종종했는데 개인적으로 맘에 쏙 들게 포장 디자인을 신경써서 넘 맘에 들었어요. 이거 면세점에 진열하고 홍보좀 하면 선물용으로 많이 사갈 것 같기도  ..? 

 

옆면에도 벚꽃으로 장식된 포장과 복숭아를 담아 달콤 촉촉한 빵이라는 소개글이 있는데 달콤 + 촉촉 = 검증된 맛♡

 

개당 칼로리는 95.6 kcal (30gx7) 

앙금은 강낭콩앙금 (복숭아잼이 왜 아닌 것 ...?ㅇ_ㅇ?)

원주 복숭아라더니 복숭아분말이랑 복숭아향이라뇨

 

복숭아 모양 카드와 복숭아빵 등장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개량한 품종인 ' 오륜쌀 ' 사용을 위해 쌀가루로 만든 빵이래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가급적 빨리 먹는 것을 추천

전화주문도 할 수 있어요. 033 - 631 - 1111 (번호가 쉬...쉬운데 !!! )

 

박스 안 비닐포장지에도 벚꽃이 그려져 있고 안에 핑크빛 미니 복숭아 같은 빵이 담겨있어요.

 

상자안에서 꺼내면 진공포장으로 되어 있어 있어서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가급적 이틀 안에 먹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진짜 실물이 너무 예뻐요 >_<

 

진짜 장인이 만든 듯한 복숭아 비주얼 최고!! 광고사진에 비해 보통 실물이 떨어지는데 원주복숭아빵은 실물 비주얼도 촉감도 진짜 잘 만들었어요 괜히 뿌듯^^

 

보정아니에요 !! 실물 느낌으로 최대한으로 담아봤어요 ^^

매끈매끈한 애기 복숭아 같아요

 

반으로 잘랐더니 앙금이 가득가득 

쌀가루로 만들었다니 쫀쫀한 식감이 느껴져요

 

빵보다는 화과자 같은 인상이었어요. 복숭아 비주얼은 정말 정말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맛은 밋밋했어요. 빵은 쫀득 촉촉하고 핑크색 복숭아 분말에서 향긋한 복숭아향이 나서 일단 기분이 좋네요. 앙금은 강낭콩 앙금이라 단맛이 조금 약한 편이고 복숭아맛도 덜 느껴졌어요. 마카롱같은 쫀듯한 복숭아 앙금맛을 기대했는데 단맛이 약하면 복숭아맛이라도 진하게 느껴졌더라면 좋았을텐데 정말 분말가루 + 향을 조금만 넣었나봐요

단맛을 즐기지 않는 분들은 커피보다는 차와 마시기 좋은 디저트에요.^^ 개인적으론 젊은 사람들보단 오히려 어른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예쁘니깐 용서는 되요. 진짜 이뿌기는 짱 예쁜데  !!!!!!! 개인적으로는 비주얼에 비해 기대에 못 미친다고 생각된 맛이었요. 선물용으로는 구입할 의향이 있지만 디저트로 즐기기엔 재구매하기 아쉬운 원주복숭아빵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