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자/Travels

강남 데이트 카카오 프렌즈샵 & 라이언카페

지난 주말, 코엑스 현대백화점에 코트도 볼겸 해서 강남을 갔는데 오픈하고 핫플레이스인 덕택에 웨이팅이 길어서 번번히 돌아섰던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과 라이언 카페를 방문했슴. 근처에서 점심 먹고 2시 정도즈음해서 갔더니 웨이팅 없이 입장되길래 σ(≧ε≦o)

웨이팅 그게 뭔가요...? 이거 볼려고 몇 십분씩 웨이팅이라는건 우리에게 있을 수 없는 일이거든요 =_=+

김새는 일이긴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로 무서운 곳이였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술술 새고 막 그럼 ㅠㅠ


입장하면 보이는 카카오 프렌즈의 신제품 라이언 목베게와 텀블러, 탁상용 휴지통, 그리고 무드등과 유자차 

탁상용 미니 휴지통은 만원 정도였는데 딱 10대 20대 여성의 취향을 빵야빵야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귀여워서 인기품목인 듯!


인스타와 SNS를 핫하게 달구었던 남자친구에게 받은 선물로 핫했던 후디 라이언. 60센치 사이즈에 59,000원이면 가격면에서는 선물용으로 꽤 괜찮을 듯.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하공 ㅋㅋㅋ 

재질도 부들부들하니 침대 데코용으로 최고임. 1층 입구 왼쪽에 아에 박스째 쌓아두고 있었는데 신랑이 사줄까 했지만 나는 저 큰걸 들고 도저히 백화점 돌아다닐 자신이 없어서 패쓰. 


그 유명한 라이언 인형과의 인증샷도 찍음! 여기에서 줄 서서 찍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다들 사진찍는거 보곤 알아서 피해 주시는 센스! 몇 몇 애정넘치는 커플들은 DSLR 카메라를 동원하여 여자친구님 인생샷을 위해 포토그래퍼 뺨치는 재밌는 구경했음 ㅋㅋㅋㅋ


라이언 파우치랑 수면안대!! 수면안대에 무지 눈뜨고 있는데 흠...무서웡 ㅋㅋㅋ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내가 쓸만한 굿즈 중 하나인 파우치! 위에 파우치는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파우치가 많아서 ....


한쪽 벽면에 진열된 카카오 프렌즈 인형들. 카카오 덕후들 있다면 저 인형들 다 사서 선반에 전시하면 뿌듯할 듯


캐릭터 쿠션들. 피치의 새초롬한 표정과 네오의 도도한 얼굴, 프로도의 익살스런 표정이 넘나 귀엽웡 ㅋㅋ 


피규어들은 으음... 퀄리티는 그다지 썩 뛰어나지는 않음. 다만 아기자기한 피규어 모으는 분들은 비교적 판매되는 굿즈 중에서 저렴한 편이니 몇개 사는 것도 괜찮을 듯.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퀼리티를 쩔게 만들어 내놓으면 덕후들은 살텐데 카카오는 바버야......애들 장난감 처럼만 만들어 놓았엉 


튜브 머리에 혹나고 침흘리고 누워있는 것처럼 이모티콘 인형 같은거 잼있는거 많이 나와줬으면 ㅋㅋㅋ 안경쓰고 초록색 츄리링 입은건 노량진 고시생들을 노린 컨셉잉가! ㅋㅋㅋ


2층은 의류나 식기류를 주로 판매하고 있었고 그 중에서 눈에 띈 캠핑의자ㅋㅋㅋㅋ 울신랑 조던 발매할 때 캠핑가게 되면 이 의자 들고 가면 시선강탈 먹을 듯!!

나중에 카카오도 토스터기나 헤어드라이기 가습기 같은 소형 가전제품 내실 생각은 없으신지..?


카카오 캐릭터 우유팩에 담긴 우유내면 애들이랑 나같은 철없는 어른이 좋아함♡ gs편의점에서 미니언 병에 담긴 우유 나왔을 때 맛있던데 카카오도 하나 내면 어떰?


 

나랑 바람피우는 프로도랑 뒤에서 프로도를 흘려보는 질투하는 네오랑 신랑은 오리발 벗고 시무룩한 튜브랑 한 컷 ! 사진 조금 찍다가 귀찮아져서 대충대충 둘러보고 라이언 카페를 가게 위해 3층으로 고고 -


카카오 카페도 아니공 라이언 카페라니..... 라이언이 왕댜님 출신이라 그런건지 아니믄 넘나 인기가 많아서 그런건지 전체적으로 노랑노랑한 분위기의 라이언 카페. 


2층에서 3층 사이에 카카오 친구들의 어린시절 그림들이 걸려있는데 짱 귀여움!! 네오 애기공쥬님 시절 사진은 깜찍 ! 애들 다들 성형안하고 정변으로 예쁘게 잘 큰거 보면 본투비 아이돌 할 애들임 ヾ(o✪‿✪o)シ


라이언 캐릭터와 메뉴들이 눈에 띄는 라이언 카페. 특별한 오리지널 음료가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꽤 다양한 메뉴는 갖추고 있었다.


카페 중앙에는 라이언 관련 굿즈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상품 종류가 넘나 없자나....... 라이언 캐릭터를 좋아하는 대부분이 10,20대 여성일텐데 나 같으면 손수건, 타월, 노트, 손거울, 티슈 등등 소소한 소품부터 소유하고 싶어지는 피규어 같은 굿즈 세트 등등 만들 수 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종류가 이리 빈약하디니... 흑흑 

직원들 일본같은데 출장 좀 보내고 디즈니 스토어라도 구경 좀 해 보고 일해라 카카오!! 


캐릭터 마카롱과 컵케이크 & 조각 케이크, 쿠키의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천원 정도로 가격은 스타벅스 톨사이즈랑 비슷한데 여기는 멤버쉽으로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안 된다는게 함정이지만 /ㅁ/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복숭아 케이크. 라이언 마카롱을 샀음. 사실 복숭아 케이크는 베이커리에서도 흔하게 보는 맛이 아니쟈나? 디저트 덕후인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자나요 ㅋㅋㅋㅋ 복숭아 케이크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 궁금 +_+

라이언은 뜬금 캐롯 케이크라니.... 쟤는 몬가 초코나 시나몬일 것 같은데 ...?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나중에 날씨가 따뜻해 지면 야외 테이블에서 마셔야지.


라이언 무드 램프가 놓여있는 테이블에 착석. 라이언 무드 램프가 출시 전에 예뻐서 덕후들의 맘을 설레게 했지만 가격 앞에서 숙연 ㅋㅋㅋ 무드 램프 하나가 79,000원???? 히익! 라이언이 인기긴 인기인가 뭘 믿고 이렇게 비싼 거냐 췟 (๑´╹‸╹`๑)  


덕후들 또 심쿵하게 만드는 사악한 카카오 프렌즈 ㅋㅋ

낮에 봐서 밝기가 정확히 판단은 못하지만 그냥 은은한 정도로 침대 옆에 자기 전에 두기 좋은 정도


진동벨 루팡할 뻔 !!!! 귀엽자나 σ(≧ε≦o)


울 신랑 라이언이랑 닮은거 같지 않음...?


주문하신 메뉴들 나오셨네용 ♩ 

ԅ( `ิิ ∇ `ิิ ԅ) 


라이언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맛도 진하고 구수한게 은근히 내 입맛이라 좋았음

우린 디저트 먹을거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대부분은 푸라프치노 같은 달달구리한 음료를 먹더군뇽


핑크핑크한 어피치 조각케이크(6천원) 무표정 라이언 마카롱(4천원)

복숭아 케이크인데 음 복숭아 인 듯 딸기인 듯 슈퍼에 파는 딸기 샌드위치 맛같은 그런 맛이긴 한데 좀 더 고급스러운? 케이크가 적당히 달달하니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남!! 가격에 비해 크기가 초큼 작긴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꽌! 

라이언 마카롱은 쫀득한 초콜렛 마카롱인데 마카롱 먹으면서 칙촉의 그 초콜렛이 떠올랐음. 난 칙촉에 든 초콜렛 좋아해서 맛은 괜찮았는데 라 뒤레나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을 후려치는 콧대높은 가격의 압박 ಥ_ಥ


마카롱이나 조각 케이크를 포장하면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진 종이박스에 포장해 주는데 라이언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선물로 좋을 듯함. 일단생각보다 맛이 조크든요! 

어피치 복숭아 케이크 홀케이크 사이즈로 한 번 내주셈!! 파바나 베스킨이랑 콜라보 한 번 갑시다 ㅋㅋㅋ 다음 달이면 크리스마스까 빨간 모자 쓴 카카오 애기들 케이크 내줘요.


노트5 케이스, 라이언&프로도 젤펜, 후디 라이언 키링에 라이언 카페까지 잠깐 둘러본다고 들어갔다가 6만원 좀 넘게 쓴 듯 ༼;´༎ຶ ۝ ༎ຶ༽ ....... 

아무 생각 없이 귀엽다고 집었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는 개미지옥에 빠지는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인형이나 소품들 그리고 카페까지 있어서 가볍게 데이트하기 좋아요.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카카오 프렌즈 팀은 열일해서 크리스마스 한정 같은 다양한 굿즈 아이템이 있으면 좋겠네요. 퀄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비싸고 생각보다 종류가 없던건 아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