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자/Travels

인천차이나타운 선린문 동화마을 가는길

내가 가는 이 길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지만 알수 없지만 ~ ♬ 우리 삶의 이정표가 없듯 그냥 무작정 길따라 걸음 ㅋㅋ 여기가 어딘지는 몰라도 동네 곳곳에 있는 표지판과 이미 다녀온 슨배 블로거들의 정보로 아 여기가 거기구나 하면서 걸어감

30대라 몸이 성치 않아 (응?) 여길 꼭 와야대 하는 그런건 없었던터라 삼국지 벽화거리 역주행해서 초한지 벽화가 있는 제3패루 선린문으로 왔어요. 여기도 선린문이라는거 집에와서 인터넷 찾아보고 알았음 뭐 그냥 대~충 !


제1패루에 비하면 2,3패루는 아담한 사이즈 + _ +

무거워서 집에서 장식품이 되어가던 캐논80D들고 출사하러 나선 울신랑

신랑이랑 나랑 둘이 서서 사진 찍어주는 꽁냥꽁냥 (에헤이 ~( ̄∇ ̄)


선린문을 올라가는 입구에서 본 모습인데 

중국여행 사진같지 않나요?

위화감이 없엉 ㅋ_ㅋ


마치 관광객인거 같은 포- 쓰 -(feat. 아저씨 ..)


가방 위치 선정이 잘못의 예 ... (/。\)

뭔 임산부처럼 배가 나온거 같은 사진이


후에엥에에에에에엥


계단 옆에는 12지신 동상들이 서있어요

돼지보스답게 돼지 앞에서 ㅋㅋㅋ

사진 각도가 헐리웃 배우들

굴욕각도샷이네 (☍﹏⁰)


선린문에서 내려다 본 차이나타운

선린문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좌측 건물이

가화만사성 드라마에도 나온 연경 

정면 아래로 보이는 곳은 만다복


우리는 대~충 둘러본 거라 역주행으로 해서 왔는데

마무리를 차이나타운에서 할거면 

삼국지/초한지 벽화거리를 지나

선린문으로 나와 다시 차이나타운 코스도 좋아용 !


저희 부부는 이 드라마 안봤는데 유명한가봐욤 ㅇㅅㅇ?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더군영 


http://maronniercasa.tistory.com/303

요 포스팅 보시면 연경의 분점 럭키차이나에서 먹은

하얀짜장 탕수육 성젠바오 후기가 있어요 (๑ÒωÓ๑)


파란색으로 보이는 계단은 스카이힐

앉아서 보면 병사들이 호위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고 해영


사람인지 돼지인지 알수 없는 인형이

계단앞에 세워져 있었음 

모로가도 길만 나오면 돼지 ! (?)

여기에서 동화마을 거리로 내려갔어요


중국 골동품 기념품 가게

풍경종이나 중국식 찻주전자 부엉이 소품

가격은 무서워서(?) 물어보진 않았지만

나름 볼만하고 괜찮아 보이는 것들도 있었어요.


신랑이 관우랑 적토마가 그려진 장식품이 맘에 든다며

나중에 이런거 사서 장식하고 싶다고....

왠 노인네 같은 말을 ㅠㅠㅠㅠㅠ

요새 내가 자꾸 노인이라고 불러서 그릉가  !!!!


별다방이라는 이곳은 대만 길거리 간식이랑

2층 카페에서는 소금라떼를 팔고 있어요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이 궁금쓰 


화려해 보이는 입구는 미미진

딤섬이 맛나다고 함니당 

뭔가 고급져보이고 비쌀거 같은 느낌 ?


중화대반점이라는 요리 프로에도 출연하신

셰프가 있는 중화요리집 신

여튼 가게마다 쟁쟁하신 분들이 많아욧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음 ㅋ 


홍콩에 갔을 때 먹은 마카오식 에그타르트가

너무넘너너너너넘 맛나서 비슷할까 해서 

간단하게 간식거리로 하나 사 먹었어요


오리지널 외에도 망고 시나몬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어요


구러나 늙은이 입맛엔 오리지널이 짱임

윗부분이 까맣게 탄 비쥬얼이

마카오나 홍콩에서 먹은 에그타르트랑 


똑같음.. !!!


일단 비주얼은 햅 ~ 격 

먹어보니 필링이 조금 덜 바삭한거 빼곤

내용물이 촉촉한게 비슷했지만

역시 마카오에서 먹은게 훨 ~더 맛나긴 해요 ^^;

그래도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먹을 때 필링이 바사삭 떨어져서

코트에 다 묻고 좀 지저분하게 먹는 모습이 단점 

ㅋ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먹으면서 내려오니




성월동 동화마을 입구가 뜨뜬 !

동네 주택가에 놀이공원에서 나올법한

입구문이 넘 귀여운 (๑òᆺó๑)


역시 마스코트는 팬더 ~!


입구에 있는 만두카페

만두와 커피라는 컨셉도 특이하지만

간판이 놀이동산에 있는 매점코너 같음

90년대 만들어진 ..?

괜히 안이 궁금 + _+ 


동화마을에도 커플과 가족나들이로

오신 분들이 굉장히 굉장히 많았음

예쁜 포토스팟이 많기 때문에 카메라는 필수 !


날씨도 화창하고 따뜻해서

사진찍고 산책하기 넘넘 좋았어요.

굿즈샵과 동화마을 산책코스로 찾아올께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