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10)
경주 필수코스 추천 ; 경주 대중음악박물관 경주 동궁원을 둘러본 뒤, 경주에 오면 꼭 가보고 싶었던 대중음악 박물관. 대중음악 박물관은 경주국립박물관과 더블어 전문박물관이며 대중음악 최초의 박물관이다. 경주 여행에서 불국사 다음으로 만족스러웠던 곳 중 하나가 대중음악 박물관이었는데 우리 대중음악의 전반을 둘러 볼 수 있음은 물론 스타들의 애장품이나 기타, 오디오 감상, 악기체험 , 공연까지 음악에 관련된 것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약 2시간 정도를 둘러 보았음에도 제대로 보지 못한 곳이 많을 정도로 맘 먹고 둘러보겠다 하면 하루내내 둘러봐도 시간이 금방 지나갈 정도로 볼 거리가 많다. 포스팅에 올린 사진은 박물관의 한 줌에 불과할 정도임!!!!!!!!! 경주 관광지 추천도 ★★★★★ http://www.kpopmuseum.com/index...
에어조던13 히갓게임(Air Jordan13 He Got Game) MENS/PS 리뷰 AIR JORDAN 13 RETRO MENS(414571-104), PS(414575-104) 지난 9월 1일 국내 정식발매된 에어조던13 히갓게임 이 발매되었습니다. 요즘 조던의 인기가 예전만 못하고 조금 시들한데요 그래서 조던 넘버링중 비교적 비인기 넘버인 13탄이라 사실 굉장히 널널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뚜껑이 열리고 나니 히갓게임은 다르더군요 ㅋ 최근들어 조던13탄은 꽤나 찬밥신세였습니다. 조던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컬러인 브레드는 물론 출시하는 족족 전부 아울렛으로 갔으니까요... 거기다 이번 히갓게임 역시 수량이 꽤 많기에 얘도 아울렛가는거 아니냐 라는 말들이 많았으나 중국에서 히갓게임이 팬더색과 같다고 굉장히 인기가 많다나?? 팬더♥ >>>>>>>>>넘사벽 >>>>>>>..
샤넬 비타뤼미에르 글로우 쿠션 & SK2 피테라에센스 330ml 후기 구입한지는 3주 정도되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쪄봄. 티존은 건성이고 볼따구는 건조한 동무들 많을 것이야. 가을되니깐 화장품도 환승해야되는 그런 피부 알지? 나 또한 그런 짜증나는 피부 중에 하나지 ^^ 지성이든 건성이든 하나만 할 것이지 복합성이라는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자냐 ,,,, 씌~ 익 씌 ~ 익 뷰티관련 커뮤에서 샤넬에서 신상 쿠션이 나왔다잖아. 나오자마자 구입하신 슨배님의 간증글을 보고 어맛 ! 이건 내가 사야대라고 마음먹고 있었즤. 가격도 참으로 샤넬스럽더라능 (비슷하게 출시된 아르마니 톤업 쿠션 가격이 만원 더 비싼거 보고 샤넬 가격이 겸손해 보였던건 함정^_ 입생을 좋아했는데 샤넬 쇼핑백도 튼튼하고 심플하니 이쁨 탄력에센스랑 세럼 , 르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면세에서 산 르블랑 로제 메베..
경주여행 ; 경주 동궁식물원 (feat. 여름엔 가지말자) 여차저차 신랑이랑 버드파크를 관람하고 옆으로 SSG가서 구경한 동궁원. 사실 동궁원이고 뭐고 그냥 쉬고 싶었는데 이놈의 호기심과 열정으로 끝까지 다봤음. 인생이 유노윤호 동궁원에서 관람하는 사람은 무료로 입장하는 곳에서 아이들 몇명 뺴고는 진짜 레알 참트루 우리 부부뿐. 평일이기도 했지만 폭염에 식물원 온실이 이렇게 더울것이란걸 예상 못한 바보 부부덥고 덥고 미친듯이 덥고 덥고 땀나고 그냥 구경이고 뭐고 뛰쳐나오고 싶었는데 막상 들어가서 보니 또 꾸역꾸역 사진찍고 구경할 거 나름 구경다하고 나왔다는 이야기 한국식으로 지어진 투명한 유리 외관과 넓은 잔디가 아름다운 건물이다. 식물원은 테마별로 온실이 나누어져 있었고 건물을 연결하는 복도로 이동할 수 있다. 경주개 동경이 동상 교촌마을가서 동경이 보고 싶었..
데일리콤마 디퓨저 ; 리얼가든, 스프링플라워 , 데일리파이브 , 오블리라일락 오늘의 집 사이트 웹서핑하다가 데일리콤마 라는 브랜드의 디퓨저가 1+1+1+1에 9900원이던가 행사하길래 덥석 구입했다. 욕실에만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바꿀 때도 되었고 , 일단 가격적인 메리트가 굿 네이버 검색해서 티몬에서 행사하는걸로 구입했고 3가지 향은 선택하며 하나는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했다. 가을향기가 출시되어서 가을향으로 구입할가 했는데 가을향은 행사 품목이 아니라서 패스추석 연휴 전인데도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고, 디퓨저인데 에어캡 봉지에 덜렁 씌운채로 배송되어서 당황 -_-)+ 깨진건 없었지만 디퓨저 제품인데 배송 포장 좀 신경써야 할 듯 내가 주문한 향은 스프링 플라워 , 리얼가든 , 데일리 파이브, 오블리 라일락(랜덤발송) 패키지는 심플 깔끔. 결론부터 말하자면 개인적인 추천도리..
경주여행 ; 경주 버드파크 관람후기 요 며칠간 이스8 진엔딩을 달리고 , 지난 주말의 좋지 않았던 집안 일과 끝나고나니 감기몸살이 와서 방에서 며칠 골골 거리다보니 포스팅을 열흘만에 쓰게 되었다. 뭔가 되게 한가하고 심심했는데 또 바쁘게 보냈던 듯 ㅋㅋ 이번 편에 쓰려던건 경주 동궁원과 경주 버드파크를 두 군데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포스팅이 길어질 듯 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주 버드 파크에 관한 이야기만 다룰가 싶다. 버드파크는새, 화초를 직접보고 특별한 전시 컨텐츠로 배우고 주변 경관의 조화를 이루어 경주의 동궁과 월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토리 전시 문화 공간이다. 신랑이 알쓸신잡에서 김영하 작가가 간 것을 보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간 곳. 커다란 깃털과 입구의 새 조형물이 있는 귀여운(?) 건물. 우리는 버드파크와 식물원 통합 입장권..
보이스2 : 경찰은 호구, 악당은 중2병 , 코우스케만 남은 시즌2 포스팅에서 엄청 까는 것 처럼 보이지만 보이스1, 보이스2를 첫방부터 본방사수한 시청자(호구)가 임을 밝힌다. 남들에게 들리지 않는 소리를 듣고 3분의 골든타임에서 타인의 인생을 구한다는 골든타임 센터장 강권주를 좋아했다. 이하나 배우의 큰 키에 호리호리한 스타일, 긴장하는 눈빛과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 한드에서 닳고 닳고 닳은 결국의 민폐소리 듣는 여캐가 아닌 두뇌회전 좋고 표현은 하지 않지만 팀원을 누구보다 아끼고 남들보다 강한 사명감의 경찰로 나오는 것이 좋았다. 혐오의 범죄와 싸이코패스 형사라는 소재만으로도 보이스2의 장르물 팬들의 관심을 받았고 전작의 라이프 온 마스에 힘입어 보이스2의 시즌 첫방률은 3.9%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해당 포스팅은 보이스2를 시청한 분들이 보아야 이해할 수 ..
꼭 봐야할 대박 존잼 드라마 : 손 the guest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 최근 라이프 온 마스에 이어 수목드라마를 새로 런칭, 첫 작품으로 가 이번주 첫 방영 되었다. 샤머니즘과 엑소시즘을 결합한 한국형 엑소시즘 장르물로써 제작 발표가 되었을 때부터 소싯적 퇴마록 좀 읽은 나로서는 기대가 되었다. 그러나 작가의 전작이 티비엔의 흑역사이자 영화 리얼급으로 폭망한 작가임을 알고 좌절했지만 의외로 주인공들 간의 손과 얽힌 서사를 몰입감있게 풀어 나갔고 잔혹하지만 장르물 때깔이 제대로 느껴지는 연출로 시청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잼있으니깐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무조건 보세요 !! 손 the guest 는 세습무 집안에서 태어난 화평(김동욱)의 마을에서 오랫동안 전해 오는 손 귀신 ' 박도일 '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귀신에게 빙의되어 자신의 ..